.
[기타] 베일 벗는 차세대게임기, 핵심 경쟁력은 콘텐츠와 서비스
루리웹-9512102543
추천 6
조회 2938
날짜 11:22
|
TTTTK
추천 15
조회 1796
날짜 10:51
|
틸로볼프
추천 6
조회 859
날짜 07:51
|
둠 닥터
추천 15
조회 7056
날짜 07:49
|
nokcha
추천 6
조회 4581
날짜 07:44
|
Trust No.1
추천 1
조회 1193
날짜 01:23
|
nokcha
추천 17
조회 3304
날짜 2024.05.30
|
FUNNYEMOJI
추천 18
조회 5136
날짜 2024.05.30
|
FUNNYEMOJI
추천 36
조회 8406
날짜 2024.05.30
|
윤다혜누나1사랑해
추천 15
조회 17150
날짜 2024.05.30
|
Trust No.1
추천 16
조회 3927
날짜 2024.05.30
|
윤다혜누나1사랑해
추천 8
조회 4001
날짜 2024.05.30
|
nokcha
추천 20
조회 7326
날짜 2024.05.30
|
DZshk
추천 6
조회 3853
날짜 2024.05.30
|
TTTTK
추천 15
조회 5898
날짜 2024.05.30
|
sub-zero'
추천 12
조회 5682
날짜 2024.05.30
|
티파눈나의돌고래
추천 27
조회 15410
날짜 2024.05.30
|
Trust No.1
추천 10
조회 1234
날짜 2024.05.30
|
헤롱싀
추천 2
조회 1257
날짜 2024.05.30
|
헤롱싀
추천 1
조회 1271
날짜 2024.05.30
|
Trust No.1
추천 6
조회 1953
날짜 2024.05.30
|
모리건 앤슬랜드
추천 5
조회 1999
날짜 2024.05.29
|
게이패스
추천 7
조회 2033
날짜 2024.05.29
|
게이패스
추천 4
조회 797
날짜 2024.05.29
|
nokcha
추천 11
조회 3653
날짜 2024.05.29
|
.501 군단
추천 28
조회 10092
날짜 2024.05.29
|
헤롱싀
추천 9
조회 2854
날짜 2024.05.29
|
헤롱싀
추천 4
조회 1806
날짜 2024.05.29
|
마소의 구독 서비스가 수면 위로 부상하면서, 구독자가 꾸준히 늘면서 결국 경쟁사도 구독 서비스 신설을 고려 중일 겁니다. 압박을 안 받을 수가 없는 상황이죠. 이미 경쟁사들에서 내부 연구는 이미 진행 중일 겁니다.
그렇다고 기업들이 포기할수도 없는게 독점작임..
게임기 OS좀 빠릿빠릿 했으면 좋겟어요.
넷플릭스의 독점 콘텐츠를 보기 위해서 넷플릭스가 판매하는 기기가 필요한 것이 아닌 것처럼, 이제 마이크로소프트의 독점 콘텐츠를 즐기기 위해서 굳이 엑스박스가 필요한 시대가 아니죠. 넷플릭스를 구독하면 어떤 기기에서도 넷플릭스의 독점작을 비롯한 다양한 영상물들을 보듯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서비스를 구매하면 어떤 기기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 독점작을 이용하게 되는 것이죠. 엑스박스는 단지 그러한 서비스를 즐김에 최적화 된 기기 중에 하나일 뿐이고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현상이죠 :)
결국은 스펙보단 퍼스트파티 작품이 어떠냐에 따라 다른건데.. 엑박은 PC랑 멀티타니 플스나 스위치만큼 퍼스트 위력은 적을텐데
골드 중복 보면...
루리웹-5674222675
사람들이 구작 하려고 차세대게임기 장만하는게..승리?
게임패스가 구작??
아우터월드 데메크 5 기어스5 순식간에 구작행? 서드게임은 구작올라오는경우 많지만 아우터월드나 데메크같이 나온지 얼마안된게임이나 완전신작이 나오기도 합니다. 거기에 ms퍼스트게임은 최신작 동시등록됩니다. 포르자건 해 헤일로인피티건 모두 나오면 동시등록된다고 발표한지 오래됬어요
결국은 스펙보단 퍼스트파티 작품이 어떠냐에 따라 다른건데.. 엑박은 PC랑 멀티타니 플스나 스위치만큼 퍼스트 위력은 적을텐데
이미 얼티밋 21년 12월까지 끊어 놓았습니다 ㅎㅎ
독점작을 많이 내야함.어차피 pc로 할수있는거면 사람들이 살려고 할까..
일단 ps5에 질거 같지만 콘솔은 포가하지 말아죠 마이크로소프트야!
뭐든 라이벌구도가 최고
삭제된 댓글입니다.
nabinyeori
이미 마이크로소프트의 방향이 하드웨어 점유율을 높여서 콘솔시장에서 성공하겠다는 목표라고 보기엔 무리가 있죠. 엑스박스, PC, 아마도 닌텐도 시장까지 마이크로소프트 독점게임들과 멀티플랫폼 게임들을 바탕으로 게임패스를 구독하게끔 만들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서비스를 여러 플랫폼 시장에 보편화시켜서 최대한 다양한 시장에서 많은 수익을 얻겠다는 의지가 강하게 보여서.. 그래서 PC에서도 게임패스를 적극적으로 밀어줄 계획을 짜고, 스토어 독점으로만 나오던 독점작들도 스팀이랑 에픽에 과감하게 공개하는 거죠.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은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ShineOfDark
그렇다고 기업들이 포기할수도 없는게 독점작임..
nabinyeori
지금 마소 독점도 개발중이고 어차피 패키지로 할려면 콘솔사야하니 경쟁이 안된다라고는 보기는 힘들것같은데요? 문제는 마소도 신경써야하지만 유통사도 패키지 신경을 써야할텐데...
그리고 pc맞추는 비용도 있어서 가성비로 콘솔 맞추는 사람도 있으니(실제로 해외는 보통 콘솔이 주류고요
근데 독점작이 점점 의미를 잃어가는것 같긴한데. 이 경계가 언제 어디까지 무너질지는....전 슈로대가 계속적으로 플스로만 나올줄 알았네요. 아직 각자의 독점작이 있지만 이미 시장이 무너져들 가고있다보니. 시간이 걸릴것 같긴하지만.
당장 소니도 독점작 슬슬 푸는분위기입니다. 독점이라고 했던 데스스트랜딩도 피시멀티되었고 심지어 퍼스트게임 더쇼신작도 추후 엑박으로 나오기까지 하죠
게임기 OS좀 빠릿빠릿 했으면 좋겟어요.
윈도우10에 hdd가 들어가서 이정도면 빠른거임..
마소 퍼스트 숫자, 규모 모두 소니를 능가한지 오래고 심지어 동아시아 퍼스트를 설립할 가능성도 있는데 마소 독점작이 부족할 것이다? 말이 안되죠.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에 투하된 인력, 자본만으로도 웬만한 퍼스트 게임 너댓개는 만들 정도로 거대한 프로젝트입니다.
마소의 구독 서비스가 수면 위로 부상하면서, 구독자가 꾸준히 늘면서 결국 경쟁사도 구독 서비스 신설을 고려 중일 겁니다. 압박을 안 받을 수가 없는 상황이죠. 이미 경쟁사들에서 내부 연구는 이미 진행 중일 겁니다.
MS 독점작이 게임패스를 위한 것이란 사실부터 인식을 해야합니다. 시리즈 엑스의 성공도 게임패스를 위한 것입니다. 핵심 전략 및 핵심 목표 자체를 재정의했는데 콘솔 독점작이 무슨 의미가 있다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의미가 있지요... 아무리 게임패스를 위한다지만 PS 진영에 마소게임패스 게임을 내놓을건 아니니까요.
게임패스의, 게임패스에 의한, 게임패스를 위한 독점작만이 마소가 원하는 것입니다.
MightyMo
넷플릭스의 독점 콘텐츠를 보기 위해서 넷플릭스가 판매하는 기기가 필요한 것이 아닌 것처럼, 이제 마이크로소프트의 독점 콘텐츠를 즐기기 위해서 굳이 엑스박스가 필요한 시대가 아니죠. 넷플릭스를 구독하면 어떤 기기에서도 넷플릭스의 독점작을 비롯한 다양한 영상물들을 보듯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서비스를 구매하면 어떤 기기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 독점작을 이용하게 되는 것이죠. 엑스박스는 단지 그러한 서비스를 즐김에 최적화 된 기기 중에 하나일 뿐이고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현상이죠 :)
올해 기억에 남는 플스 독점작은 데복동뿐인가
엑원...-_- 엑원X 기기는 월등하지만 멀티플레이 유저 숫자는 PSN 이 훨씬 많던데. 이게 결정적으로 엑원X 팔아버리게 만든 원인이 되었음. 게임 패스도 해봤지만, 일방적으로 멀티플레이 게임 유저가 한쪽이 많으면 PC도 있는 사람에게는 XBL는 의미가 없던데. 마소가 그 많은 유저들 어떻게 XBL로 옮길지 궁금.
쪽빨웹 황국신민
실제 같은 게임에 양 기종 실시간 비교해봐도 조금만 지난 게임은 XBL 멀티인원이 터무니 없이 PSN에 비해서 적어요.
북미랑 국내 혹은 아시아랑 온도차가 너무 심함
걍 오피스365무료로 깔아주라 많이쓰는 데탑앱들도 스토어에 넣어주고 강력한 베어본pc로 활용가능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