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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nzer Dragoon Zwei의 리메이크는 원래 2018 년에 발표되었지만 올해 비로소 게임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첫 번째 Panzer Dragoon Remake는 이미 팬들이 구입할 수 있지만 Panzer Dragoon 2 Zwei: Remake는 아직 공식 출시일 발표가 없습니다. 그러나 개발사 MegaPixel Studio와 퍼블리셔인 Forever Entertainment는 트위터를 통해 해당 게임이 2021년 언젠가 나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8년 Sega는 Panzer Dragoon의 리메이크를 위해 Forever Entertainment에 첫 번째 작품과 Zwei의 라이센스를 제공했습니다. 첫 번째 작품은 새로운 그래픽, 수정된 게임 메커니즘 및 시스템을 특징으로 했지만 현대적인 감각으로 원작 스토리를 유지했습니다. Panzer Dragoon Remake에 대한 TheGamer의 리뷰에서 우리는 그것이 원작에 대한 충실한 재현이며 팬들이 좋아할만한 것임을 느꼈습니다.
첫 번째 리메이크 작품 출시 이후 후속작에 대한 소식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Gematsu가 보도한 대로 해당 게임의 출시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응답했고 Panzer Dragoon: Zwei의 리메이크는 2021년 출시를 목표로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발표는 팬들에게 약간의 위안을 준다는 점에서 다행이지만 우리는 코로나 전염병을 둘러싼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해 계획된 로드맵을 놓치는 많은 게임과 이벤트를 보아 왔습니다. 오늘 개발사 및 퍼블리셔의 공식 계정 트윗을 제외하고 게임의 상태나 세부 정보 또는 정확한 출시날짜에 대한 정보는 아직까지 없는 상태입니다.
현재 첫 번째 Panzer Dragoon: Remake는 Nintendo Switch, Google Stadia, PS4, Xbox One과 같은 콘솔과 Steam, GOG와 같은 DRM 서비스를 통해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시에 모든 적들의 등장위치와 패턴 숙지,노미스,분기루트 드래곤의 진화에 따른 멀티엔딩 전부 공략도 없이 직접 찾아냈었던 인생겜. 지금처럼 게임이 많지 않던 시대라서 이것만 주구장창 파서 그랬던 것도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걸작이었음.기술적으로도 대단했고, 이정도의 작품이 계속 안나오는게 너무 안타까울 정도로.
이렇게 쭉쭉 나올거면 오르타 무조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구엑박의 오르타는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인헨스드가 적용되지만 저도 오르타 리메이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내친김에 아젤도 리메이크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렇게 쭉쭉 나올거면 오르타 무조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구엑박의 오르타는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인헨스드가 적용되지만 저도 오르타 리메이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내친김에 아젤도 리메이크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맛스타치프콜렉션
쫄래쫄래 존나 유치하네 초딩이세요?
맛스타치프콜렉션
찐
당시에 모든 적들의 등장위치와 패턴 숙지,노미스,분기루트 드래곤의 진화에 따른 멀티엔딩 전부 공략도 없이 직접 찾아냈었던 인생겜. 지금처럼 게임이 많지 않던 시대라서 이것만 주구장창 파서 그랬던 것도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걸작이었음.기술적으로도 대단했고, 이정도의 작품이 계속 안나오는게 너무 안타까울 정도로.
리마스터링이 아니라 리메이크? 너무 감사!!
끼야호!
이거 잘 나가면 오르타까지 리메이크할 기세
리마스터가 아닌 리메이크라고? 무조건 구매해야지~!!!
제발 잘 팔려서 아젤 리메이크 좀 가자. 다른 시리즈는 슈팅이라 나에겐 너무 어려움...
이회사 실력은 이수준이라... 세가에서 직접만들었음 좋겠네
팬저 드라군에 대한 향수가 있는 사람들은 그럭저럭 할만한데 그런 거 모르는 젊은 X 세대들에게는 딱 평작 수준임.
팬저드라군 처음 봤을때 황량한 유적의 몽환적인 느낌을 너무 잘 살려서 시각적이고 또 감성적으로 충격을 받았었죠 그런데 리메이크를 보니...오히려 사실적인 텍스쳐나 색감이 그 느낌을 저해시키는 부작용이 있더군요 이건 헤일로 리메이크 하면서도 느꼈던 부문인데..외계행성의 신비로운 부분들이 그당시 기술력의 한계로 인한 것이었겠지만 최대한 심플하게 묘사한 것들을 리메이크 하면서 좀더 구체적인 묘사가 되면서 현실적인 느낌으로 변해 버리더군요 다음 리메이크는 감성적인 부문에 좀더 고민을 해서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리메이크 할 때에 가장 흔한 실수가 고유의 감성을 잃어버리는 것임. 몽환적인 뿌연 느낌? 성능 문제로 타협한 것이라고 해도 어쨌든 그 안에서 나름 분위기를 살렸다면 고성능 게임기로도 같은 느낌을 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