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로드맵과 아래 본문은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의 공식 자료를 글쓴이가 번역 및 편집한 것으로, 출시 이후 용어가 변경되거나 오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봄>
* S.P.E.C.I.A.L. 로드아웃:
- 캐릭터의 S.P.E.C.I.A.L.을 초기화하여 자유로운 빌드 육성 및 전환
- 레벨 25부터 이용 가능하며, C.A.M.P.에 있는 천공 카드 기계로 로드아웃을 전환하거나 특성 카드와 S.P.E.C.I.A.L.을 편집 가능
- 로드아웃은 캐릭터당 2개까지만 제공하며, 향후 아토믹 샵 등의 수단으로 추가할 수 있음
* C.A.M.P. 슬롯
- 여러 개의 C.A.M.P.를 지도에 지정하여 필요에 따라 전환
- 한 번에 오직 하나만 활성화 가능
- 이름과 지도 아이콘으로 맞춤 설정
- 판매 아이템 목록이 인스턴스 단위로 저장되기 때문에 C.A.M.P.를 전환해도 그대로 유지
- 전시대를 각 C.A.M.P.에 따로 배치 가능
* 일일 작전 확장
- '복호화' 모드 추가
- 팀원과 함께 '암호 운반책'을 추적하여 전파 방해기를 무력화하는 방식
- 적이 방어력을 무시하는 치명타를 가하므로 은밀한 전략 필요
* 조준 보정
- 컨트롤러로 원거리 무기의 조준을 보조
* 일괄 제작
- 작업대에서 버튼을 연타하지 않고도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한꺼번에 제작
* 세계 활동 메뉴 업데이트
- 일일 작전 이외에도 핵폭발, 근처 플레이어 상점, 이벤트 등을 표시하고 쉬운 빠른 이동 제공
* 근접 공격 개선
* 시즌 4에서 마네킹, 치장 아이템, 소모품 등의 다양한 보상 제공
(상기 업데이트는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본 링크와 영상 참조 바랍니다)
<여름>
* '강철의 군림'으로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 스토리라인 완결
- 새로운 퀘스트, 지역, NPC, 보상 포함
- 플레이어의 선택으로 황무지 변화
* 전설 모듈로 전설 아이템 제작
<가을>
* 개인 서버 업데이트 예정
* 일일 작전 확장판 추가
<겨울>
* 4성 전설 무기, 방어구 도입
* C.A.M.P. 애완동물 추가
* '공용 챌린지: 외계 침략자' 추가
- 서버 전 인원이 참여하여 새로운 적을 물리치고 신규 보상 획득
* '계절 이벤트: 의식' 추가
- 포인트 플레전트에서 벌어지는 위험한 이교도 의식을 수행하고 보상 획득
개발자 AMA(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2021년 로드맵 발표를 맞아 3월 24일 오전 12시 30분부터 2시까지(KST) 폴아웃 76 서브레딧에서 공식 AMA 진행
- 제프 가드너(프로젝트 총괄), 마크 터커(디자인 감독) 참여
- AMA의 주요 내용은 다음 '볼트 안에서'에 정리될 예정
모든 콘텐츠 업데이트는 무료입니다. 스토어에 있는 특정 에디션은 시즌에 맞는 치장 아이템이 딸려오는 항목이고, 개인 서버 등의 특전을 이용할 수 있는 폴아웃 퍼스트라는 패스도 존재합니다. 본편만 구매하거나 게임패스로 해도 충분해요.
그건 아닌데요.
아직도 총 쏘면 1초뒤에 딜 박히나요?
ㅊㅊ
ㅊㅊ
4성무기.... 노가다 시작인데 파밍 할수 있는곳 안 늘어나면 지루할드..
이거 본편 하나만 사면 게임의 모든걸 이용할수 있나요? 아님 시즌패스가 따로 있나요
모든 콘텐츠 업데이트는 무료입니다. 스토어에 있는 특정 에디션은 시즌에 맞는 치장 아이템이 딸려오는 항목이고, 개인 서버 등의 특전을 이용할 수 있는 폴아웃 퍼스트라는 패스도 존재합니다. 본편만 구매하거나 게임패스로 해도 충분해요.
게임 렉이 미쳐서 개인 서버 아니면 게임 못할 정도입니다...
그건 아닌데요.
못할정도는 아닌데 슈터게임으로써는 너무 신경쓰이는것도 사실 총 맞고 반응이 거의 1초 수준이라
아니긴요 엑박 게임패스로 해봤는데 모기한테 총을 아무리 쏴도 데미지 안먹길래 튀었더니 튀다가 모기가 갑자기 죽더이다. 저만 그런 걸 겪는 것도 아니고 커뮤에선 개인섭 권장해요.
가끔씩 서버 상태가 안 좋아서 그런 일이 가끔 일어날 순 있어도 공용 서버에서 게임을 아예 못한다는 말은 어불성설입니다. 그 커뮤니티라는 게 어딘지는 모르겠는데, 자기들끼리 놀려고 개인 서버를 권장하겠죠 뭐.
엔드컨텐츠가 여왕이랑 얼이엿나 그거밖에없어서 금방 질리던데 그거해결은 언제날려나
올해 하나쯤은 추가해줄듯.. 문제는 싸우는 재미가 있느냐가 문제..
겨울에 추가되는 공용 챌린지가 엔드 콘텐츠 역할을 할지도 모르겠네요.
겨울.. 너무멀어요..
아직도 총 쏘면 1초뒤에 딜 박히나요?
옙
EA가 이거좀 보고 배워야 할텐데
폴아웃4랑 똑같은데 왜 폴아웃4보다 재미가 드럽게 없지
퀘스트 나레이션 이라고 해야하나.....퀘스트 진행할떄 음성이라던가 상호 작요하는 NPC가 별로 없어서 뭔가 몰입감이 확 떨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