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된 버전은 Xbox 콘솔에서 1.0.13.3이고 PS5에서 1.002.000입니다.
-타임 스탬프 :
-0:00-성능 모드
-6:06-해상도 모드
-성능 모드의 Xbox Series X는 가장 높은 기본 해상도가 2560x1440이고 가장 낮은 해상도가 약 2112x1188인 동적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성능 모드의 Xbox Series X는 기본적으로 이 해상도 이하로 렌더링할때 임시 업샘플링을 사용하여 2560x1440 해상도를 재구성합니다.
-성능 모드의 PS5는 가장 높은 기본 해상도가 2560x1440이고 가장 낮은 해상도가 약 2026x1140 인 동적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성능 모드의 PS5는 기본적으로 이 해상도 아래로 렌더링할때 임시 업샘플링을 사용하여 2560x1440 해상도를 재구성합니다.
-2560x1440의 기본 해상도 픽셀 수는 성능 모드의 PS5 및 Xbox 시리즈 X에서 일반적으로 보입니다.
-해상도 모드의 PS5는 가장 높은 기본 해상도가 3840x2160이고 가장 낮은 해상도가 약 3072x1728 인 동적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해상도 모드의 PS5는 기본적으로 이 해상도 아래로 렌더링할때 시간적 업샘플링을 사용하여 3840x2160 해상도를 재구성합니다.
-해상도 모드의 Xbox Series X는 가장 높은 기본 해상도가 3840x2160이고 가장 낮은 해상도가 약 3200x1800인 동적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해상도 모드의 Xbox Series X는 기본적으로 이 해상도 이하로 렌더링할때 시간 업샘플링을 사용하여 3840x2160 해상도를 재구성합니다.
-3840x2160의 기본 해상도 픽셀 수는 해상도 모드의 PS5 및 Xbox Series X에서 일반적으로 보입니다.
-Xbox Series S는 가장 높은 기본 해상도가 1920x1080이고 가장 낮은 해상도가 1280x720인 동적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Xbox Series S는 기본적으로 이 해상도 아래로 렌더링할 때 일시적인 업샘플링을 사용하여 1920x1080 해상도를 재구성합니다.
-세 콘솔 모두 3840x2160에서 UI를 렌더링합니다.
큰 차이는 없지만 엑시엑이 좀 더 좋네요.
대충 요약 플스5 프레임 모드 1440~1140 가변 해상도, 평균 59.96fps 해상도 모드 2160~1728 가변 해상도, 평균 30fps 엑시엑 프레임 모드 1440~1188 가변 해상도, 평균 59.9fps 해상도 모드 2160~1800 가변 해상도, 평균 29.98fps 엑시스 1080~720 가변 해상도, 평균 58.79fps
유의미한 차이는 없으니까 그냥 재밌게 즐기면 될 듯
전세대때도 생각했지만 개적화 장난아니네요
게임패스로 할수있다는게 가장큰 장점
대충 요약 플스5 프레임 모드 1440~1140 가변 해상도, 평균 59.96fps 해상도 모드 2160~1728 가변 해상도, 평균 30fps 엑시엑 프레임 모드 1440~1188 가변 해상도, 평균 59.9fps 해상도 모드 2160~1800 가변 해상도, 평균 29.98fps 엑시스 1080~720 가변 해상도, 평균 58.79fps
큰 차이는 없지만 엑시엑이 좀 더 좋네요.
유의미한 차이는 없으니까 그냥 재밌게 즐기면 될 듯
전세대때도 생각했지만 개적화 장난아니네요
명작급은 아니지만 수작급은 되는 게임. 기종간 큰 차이도 없으니 즐기고 싶은 기종으로 즐기면 될듯.
게임패스로 할수있다는게 가장큰 장점
엥 게임패스에 있어요? 왜 저는 검색이 안나오죠 ㅠ
게임패스에서 EA PLAY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ea play는 울티전용이에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검색해도 안나오는거였군요 !
감사합니다 EA쪽에있었군요 !
출시 당시에는 제법 재미있게 즐겼던 작품. 느긋한 패링이 잼있었죠. 특정한 상황에서 들어가는 패링이 괴수들을 한방에 끝낼수 있는 트리거도 있어서 그거 알아내는 재미도 흡족했죠.
아래 어떤글에서는 1~3프레임만 차이나도 해상도 vs 프레임이라더니만 여기서는 유의미한 차이가 없다고하네..
다른겜들에서 25%정도 차이나던 해상도가 이정도면 유의미한 차이가 없는거 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