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셋 제작업체인 Quixel이 언리얼 엔진5를 이용해서 40가지 서로 다른 환경을 구현한 Ninety Days의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각 환경 만드는게 며칠 정도면 가능했다고 하네요.
[제작사] Quixel. 언리얼 엔진5로 만든 Ninety Days 영상 공개
nokc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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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만큼 더 많은 걸 개발하겠죠. 업무 자동화된다고 퇴근 시간 빨라지는건 아니잖아요? ^^;;;
아이러니 하게도 기술이 발전하면서 개발자들이 편해지는게 아니고 더 할게 많아 집니다. 새로운 버전이 나올때마다 쉬워지고 간편새진 기능들을 홍보하지만 실상은 할께 더 더더 많아 지고 있습니다.
짜잔! 고용인원을 줄여 보겠습니다!
헬블레이드2 개발팀도 이 팀과 협력했다고 합니다.
분위기 좋다~
정말 멋지네요.
쩐다.. 기술의 발전은 대단하구나 진짜
이럼 게임개발속도도 빨라지려나요?
그만큼 더 많은 걸 개발하겠죠. 업무 자동화된다고 퇴근 시간 빨라지는건 아니잖아요? ^^;;;
หิว배고파
짜잔! 고용인원을 줄여 보겠습니다!
희망회로가 다 타버렸네요 ㅜ
หิว배고파
아이러니 하게도 기술이 발전하면서 개발자들이 편해지는게 아니고 더 할게 많아 집니다. 새로운 버전이 나올때마다 쉬워지고 간편새진 기능들을 홍보하지만 실상은 할께 더 더더 많아 지고 있습니다.
스캔하면 메쉬 최적화 해야 하고 스켄시 같이 뽑히는 각종 텍스쳐도 모두 최적화 하고 관리해줘야 하죠...
빠르면 그 빈 시간을 디테일로 채웁니다. 결과적으로 개발속도는 똑같아요 ㅠㅠ
자동화 된다는걸 알면 가만 놔두지 않더라구요 일을 안한다고 일을 더 줌…
헬블레이드2 개발팀도 이 팀과 협력했다고 합니다.
스타필드 배경 저정도만 나와주면 좋겠다… 는 꿈이겠죠? ㅠㅠ
엔진의 발전으로 게임 제작 비용은 감소하고 퀄리티는 올라가는 효과가 생길까요? 질 좋은 AAA급 작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언리얼 엔진5 찬양만 하지말고 에픽 스토어에서 직접 받아서 도시데모 돌려보시기를 바랍니다 별로 실용적이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원래 데모테크는 극한을 보여주는 거라 실용성과는 거리가 멀죠. 최적화는 결국 개발자들의 몫 ....ㅅㅂ 집에 보내줘!!!!
그래도 언리얼 엔진4 테크 데모도 지금은 뛰어넘고 있으니, 지금 테크 데모도 언젠가 넘어서지 않을지... ^^
그렇겠죠~늘 사람은 갈아 넣으라고 기술이 발전하니 ㅠ0ㅠ ㅋㅋㅋ
진짜 영화다잉
여러가지 모티프들 보여주는게 너무좋네요,, 오 스타워즈,,, 데이즈곤? 해리포터다…위쳐!! 라오어 바하 인왕 이렇게 나오면 쩔겠다 오 싸펑스타일 자연스럽게 상상하게됨ㅋㅋ
앞으로 나올 게임들 그래픽을 미리 쫙 한번 본 느낌이네요 ㅎㅎ
신작 ㅇㄷ
씬만 구성하면 되는 영화나 동영상은 빨리 제작할 수 있으나, 게임은 레벨 디자인 땜에 금방은 못 만들죠 거리나 면적 동선을 계획해야 해서... 그래도 퀵셀이나 브릿지 어셋 활용하면 편한건 사실입니다.
이제 깔끔한 그래픽의 스네이크를 만날 시간이 오는군
와... 저런 그래픽으로 판타지게임하면 쩔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