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X소프트] 30달러 비밀출시 하이파이 러시가 70달러 포스포큰보다 더 많은 수익 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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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비 제로인데 이정도면 순익도 차이 클 듯.
기본적으로 게임은 재밌으면 된다를 보여주는 듯
포스포큰이랑 비슷하게 출시하는바람에 계속 연관되어 나오는구나
확실히 올해 라인업이 장난아닙니다. ㅡ퍼스트파티 하이퍼러시 고스트와이어도쿄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더빙) 포르자 모터스포츠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더빙) 레드폴 스타필드 ㅡ게임패스데이원 몬스터헌터 라이즈 페르소나 3 리마 페르소나 4 리마 실크송 스토커2 아크2 아토믹하츠 길티기어 와룡 P의 거짓
오픈월드에 지친분들, 난이도 높은 게임에 지친분들, 게임불감증 오신분들 엑박과 스팀 '하이파이 러쉬' 추천~!(게임패스, PC패스에 있음)
포스포큰이랑 비슷하게 출시하는바람에 계속 연관되어 나오는구나
5일만에 반값아래로 갔
홍보비 제로인데 이정도면 순익도 차이 클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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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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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평가라고 하기엔 DLC먹튀하고 모르쇠했는데 욕먹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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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동안 만들어서 그 지경이면 재평가는……………… 포스포큰도 10년동안 만들었으면 지금보다는 훨씬 괜찮았을거 같은데;;
기본적으로 게임은 재밌으면 된다를 보여주는 듯
무슨 차트인가 했더니 스팀판 판매 차트였네요
스팀덱이 1위인거 뭔가 웃기네 ㅋㅋ
원글 말대로 매출액만으로 통계를 내다보니 고가의 스팀덱이 상위에 올라간 거겠죠
그나저나 데드스페이스는 리메이크랑 원작 둘 다 3,4위 했네요;;;
그것도 아닌 것 같은데 데드 스페이스가 몇개야!!!
올해 퍼스트파티와 게임패스등 ms의 라인업이 원래더 뛰어났는데 이런게임이 갑자기 출시되어서 날개를 달았군요 . 하이퍼러시같은게임이 게임패스와 연개되서 이렇게 나온게 ms의 게임회사 인수가 왜 개발사들 그리고 유저들에게 이득인지 보여주는 모범사례 같습니다.
하여간 좀만 뭐하면 김칫국을 한사발 들이키니..;
왜이리 화가 나셨을까요?
마소 칭찬하면 일단 발작하는 사람들이 좀 있죠
배아파서 뒹굴뒹굴하다가 분노의 키보드질!! 받아랏 악플이닷!!ㅋㅋㅋ 안봐도 비디오
여기서 이러지말고 재밌는 포스포큰 하러가셈
엑시엑도 없네 ㅋㅋ
분위기가 꽤 좋아서 연말 고티도 몇 개 받는거 아닌가 생각해봤는데. 올해 예정 라인업들이 쎄네
일단 왕눈부터가...
GiventoFly
확실히 올해 라인업이 장난아닙니다. ㅡ퍼스트파티 하이퍼러시 고스트와이어도쿄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더빙) 포르자 모터스포츠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더빙) 레드폴 스타필드 ㅡ게임패스데이원 몬스터헌터 라이즈 페르소나 3 리마 페르소나 4 리마 실크송 스토커2 아크2 아토믹하츠 길티기어 와룡 P의 거짓
여름 쇼케이스에서 더 공개 할 거 같은데 너무 좋네요
그래픽 고티에서 특별언급 가능성 있어보여요. 근래 본 셀셰이딩 중 가장 그럴싸했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4도 올해 발매예정이고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도 겜패 데이원입니다. 3월출시예정이구요 워해머다크타이트도 데이원인데 연기됐지만 겜패데이원 타이틀이죠
실크송.... 오늘 또 떠올려버렸다. 왜, 왜 아무 소식도 없어 ㅠㅜ
포스포큰은 도대체 어디서 누가 만든 겜인데.. 요즘 화제인지.. 찾아보고 싶어지네요
파판15 만들었던 팀이래요.
파판15를 만들면서도 파판을 우습게 보던 루미너스팀 입니다.
파판 15 ㅋㅋ 하면서도 이게 진짜 오픈월드인가 싶던데 그냥 주변 지형지물이나 NPC 배경 텍스쳐 같은걸 그냥 풍경화로 갖다 끼워넣은 거처럼 풍경 이외에는 아무것도 게임에 영향을 주는 게 없음
데메크도 그랬지만 게임이 뭐랄까 굳이 숨겨진거 찾거나 레벨업, 스킬업 노가다를 하거나 그런거 없이 그냥 크게 챙기거나 생각 안하고 진행만 해도 쉽게쉽게 쭉쭉 밀리고 분위기나 음악도 경쾌한데 기본 7만원돈 하는 요즘 겜들의 반값 인것도 있고 괜찮긴 함 ㄹㅇ
진짜 요새 게임들 플탐 늘릴려고 되도아닌 폐지줍기 끝도없이 넣어놓는거 어처구니 없음
진짜 완성도 미쳤다 등장인물도 전부 개성있고 매력적임 연출 센스에 감탄중
연출이 센스 있고 고양이가 귀여워요
탱고 게임웍스 전작이 이블위딘 고스트와이어인데 못만들진 않지만 그냥 평작들만 내는 게임사구나 정도의 인식이었는데 하이파이러시는 놀랍긴합니다 재미를 떠나서 이렇게 완성도높은 게임을 만들수있는회사였나 싶을정도의 충격이었음
탱고가 메타96점짜리 바하4 만든 디렉터가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요즘 나오는 AAA 게임들 마케팅 비용 보면 천문학적인 수준인데 그 비용을 단 한푼도 안 들이고 지금 가장 핫한 게임들과 순위권에 같이 있는 건 진짜 기적 같은 일이죠
가격이 너무 싸길래 그냥 잘 만든 인디게임 정도 스케일이겠거니 했는데, 모든면에서 완성도가 장난이 아님. 후반 갈수록 전투도 더 재밌어지고, 연출 스케일도 점점 커지고.... 808은 물론이고 주인공 일당들 다 매력이 쩔어서 엔딩 보고나니까 헤어나오질 못하겠음.. 흡사 영화 가오갤 처음봤을 때 그 느낌임. 어떻게 이렇게 싸게 파나 싶음. 홍보비를 아낀게 엄청 큰가 봄.
오픈월드에 지친분들, 난이도 높은 게임에 지친분들, 게임불감증 오신분들 엑박과 스팀 '하이파이 러쉬' 추천~!(게임패스, PC패스에 있음)
오픈월드에 지친분들, 난이도 높은 게임에 지친분들, 게임불감증 오신분들 플스 '아트풀 이스케이프' 추천~! (PS+ 스페셜에 있음)
요즘 위쳐3 다시하고 있는데 오픈월드 특유의 피곤함이 들때쯤 하이파이러쉬하니까 다른재미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위쳐3로 엑시엑으로 다시샀으니 산값어치는 해야지하면서 약간 꾸역꾸역하는데 하이파이러쉬때문에 불감증 치료되는중 ㅋㅋ
이거 추천합니다. 겜패에 있을 때 엔딩보고 도전과제 올클 했어요.
겜패스 내려가기전에 부랴부랴 깼었는데 사실 음악이나 효과보다 메시지가 더 좋았었네요ㅋㅋ
예전에 게임 패스에 있을 때 이미 다 깼죠. 이제는 하이-파이 러쉬 할 시간입니다. ㅎㅎ
확실히 힐링이랄까? 게임이 숙제가 아닌 재미와 휴식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오픈월드는 스토리는 정말 재미있고 흥미로운데 하다보면 숙제, 일하는 느낌이랄까? 체력이나 정신력을 소진하는 느낌이 있어요. 젊을 때는 오픈월드보다 더한 MMORPG도 하고 그랬는데 물론 MMORPG는 같이 하는 사람이 있어서 게임이면서도 친목느낌이라서 거기에서 또 에너지 얻는데 혼자하는 오픈월드는 그런게 없다보니 정신력이 더 소진되는 것 같아요. 힐링게임이라는 카테고리가 생겼는데 왜 이런게임들이 필요한지 알 것 같았습니다.ㅎㅎ
와~! 플레티넘 따셨네요~! 👍 저도 게임패스에 있을 때 해야지 해야지하다가 놓치고 후회했는데(이후로는 살까 말까 고민하던차) PS+ 스페셜에 올라와서 재미있게 했네요. 진짜 힐링 되는 느낌이었어요~! 플스에 헤드셋 끼고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엑박에 돌비애트모스지원게임이라서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 조금 들기는 했습니다.
진짜 메시지가 단순 힐링게임 이상이었죠. 스포가 되니 말은 못하지만... 청소년, 젊으신분들, 뭔가 막힌 느낌드시는 성인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그런 메시지... 숨겨진 보석같은 게임이었지요.
게임패스 내려가기전에 해야지해야지 하다가 저는 못하고 놓쳤어요. 되려 제가 이 게임 리뷰 보고 지인들께 추천하니 다들 평이 좋으시더라구요. 직접 해보고 나서야... 여운이 강한 그런 게임 또 사람에 따라서는 인생에 전환점을 주는 책같은 그런 게임일수도 있겠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픽도 너무 좋아서 캡쳐 굉장히 많이 했네요.출력해서 벽에 걸어두고 싶은 느낌의 그래픽이죠~!
좋은 글인데 왜 비추가 이렇게 많이 박혀있나요;;
데매크보다 입력 시간에 여유가 있어서 좋음. 데메크 4에서는 그랩으로 잡으면서 에어리얼 콤보 하는거 사실상 포기했는데 하이파이러쉬는 띄운 다음 그랩할 여유가 상당히 많음. 적의 공격도 비트를 타다 보니 회피, 패링, 카운터도 조금만 해보면 쉽게 나감. 여유가 있다보니 좀 더 한눈 팔(?) 여지도 있어서 쩌는 음악과 액션을 더 즐길 수 있음.
엔딩 깨고 이게임이 왜 재미 있었을가 한번 생각해보면.... 지겨워 질 즈음에 새로운 게임패턴을 하나씩 추가 해줘서 지겨워 질 틈을 안줬던게 큰거 같음. 처음엔 리듬 맞춰서 공격하는게 전부에서 나중엔 패링까지 해야 하지만...이 과정이 여러 스테이지에 분산 배치해서 엄청 자연스럽고 익숙해지는대 부담이 없음.
스장고 무시하고 지나가면 주인공 따라가서 표지판이 작아서 못보셨나보군요..이런식임 ㅋㅋ 무시하면 다음부터 힌트 안준다고 화도냄 이렇게 깨알같은 포인트도 제법 있을듯
개그 포인트들도 많고 특히 로봇과 대화 하다보면 한번씩 시크릿 서브미션을 주는대 그거 깨면 업그레이드 조각을 주기도 하고요.
올해는 엑박 독점 연전연승 예정
사장님. 한달에 20불짜리 티어 만들고 퍼스트 좀 데이원 합시다
좀 있으먄 포스포큰이 더 싸질듯하던대.....ㅋㅋㅋ
[æksent]
올클 하려면 최소 2회차 해야합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잘 만들면 게임패스로 판매량 감소가 아니라 오히려 홍보가 된다는 걸 보여줌. 결국 게임은 재미있어야 한다는 걸 보여준 사례.
싼거 공짜 이런거 못 참는 부류가 워낙 많긴하지
어떻게든 까내리려고 에휴..ㅉㅉ
남 잘되는거 못보는 부류도 워낙 많긴하죠 ㅎㅎ
와.. 형 ㅂㅅ이야?
풍형 방송하는걸 봤는데, 요근래에 나온 겜중에 가장 참신하고 그래픽도 만화같이 뛰어나면서 게임의 기본요소도 잘 갖춘 드문 게임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