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 유머 BEST 더보기
- 직장인들이 인스타 안하는 이유가 궁금한 새내기...
- 블루아카) 가슴이 크면 용서 받았다고?
- 범죄도시 무대인사가 취소된 이유
- 게이만화에서 여자난입.jpg
- 누구나 인정하는 일본 전대물이 정말, 정말로 ...
- 버튜버)아이네 콘서트 끝났네..
- 카드캡터 체리 의외인 부분
- 아 로또 1등 당첨됐다 ㅋㅋㅋ
- 피카츄 돈까스의 진실을 폭로한 유튜버.jpg
- 근튜버) 로제타 수녀님 방송 ㅗㅜㅑ
- 꽤 유명한 대만쪽 일러레 강의듣는데
- 호텔 화장실 크기에 빵 터진 사람.
- 건축비 7천만원 교회.jpg
- 게이밍 마우스 아이디어 상품.GIF
- 중소기업 갤러리 김칫국
- 한국어 더빙이 더 좋다고 불리는 여아용 애니 ...
- @)치히로씨랑 야근하는 날
- 블루아카) "당장 미카님에게 사과해!"
- 회가 배달 왔다
- 버튜버)미치르 여왕님 극대노 방송
- 버튜버) 당신과 나는 친구가 아니지만 내 친구...
- 오른쪽 BEST 글 더보기
- 니케 - D: 킬러 와이프 테스트출력
- 생라면에 혼자 한잔
-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먹어봤습니다
- 극광의 프로마시스를 추구하다
- 도쿄 포포 베이커리
- 동네 빵집에서 산 빵들입니다
- The합체 그레이트 마이트가인
- 어른이 되면 맘껏 먹을 수 있는것
- 어른이들의 모여서 한상차림
- 카오스의 의식
- HG 휘케바인 MK-III 도색완성
- 미나세 이오리 - 마피 코스프레 버전
- 난 초베지터라구!!
- 피규어아츠 손오반
- 긴자 화과자 키쿠노야
-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 [검은사막] 모험 가이드 대방출!
인기 검색어
유저게시판 최신글
게이머들이 원하는건 돈 잘버는 기업의 이미지보다는 좋은 게임이 많이 나오는걸 원하는거임 작년에 나온 결과물의 상태가 영 ㅋ
액블 합쳐서 급증한거 아닌가요?
게임이 망하면 회사가 망하는 소니와는 마음가짐이 다르긴 하지 뭐
그거 그냥 액블 매출 합한 수치 아님?
3위나 되는데 잘 좀...
3위나 되는데 잘 좀...
전년 동시기보다 매출 49%상승하고 있는데 잘하고 있는듯
루리웹-5056688981
그거 그냥 액블 매출 합한 수치 아님?
퍼스트파티 강화를 통해 매출상승했으니 잘하고 있는거죠. 앞으로도 퍼스트인수는 계속될거고요.
루리웹-5056688981
게이머들이 원하는건 돈 잘버는 기업의 이미지보다는 좋은 게임이 많이 나오는걸 원하는거임 작년에 나온 결과물의 상태가 영 ㅋ
이해할 수 없는 산수법이군요 그럼 게임사 인수 할때마다 매해 매출 상승하겠네요 인수하는데 쓰는 돈은 어디서 솟아나는지 모르겠지만
사총1위기업 돈걱정은 그만하시고 당연히 매출도 염두에두고 인수하는거죠. 그냥 기분따라 82조쓰는게 아닙니다
다른 플랫포머들도 인수한뒤 매출 오르면 아 저렇게 인수하고 투자해서 매출 올랐구나 하면 되는 일입니다.
게임사를 인수하면 같은 회사가 된건데 당연히 발표할 때 매출을 합치는거고, 인수할 때 쓰는 돈은 마소가 벌어서 쓰는거죠. 게이머들이 기부하나요? 경제 상식이란게 아예 없는 사람인가?
액블은 다른 회사임?
3위인 엑박이 스스로 잘해서 매출이 49%올랐나보네 그냥 합산해서 오른거를 ㅋㅋㅋ
근데 인수할땐 겜쪽이 아닌 전체로 잡아서 -안잡고 액블 매출은 그냥 +시켜버리고 ㅋㅋㅋㅋ
제가 소니 매출에서 번지는 빼야한다고 우기면 웃기겠죠? 님이 하는말이 그겁니다.
난 빼야한다고 한적없음 본인 말이 웃기지않나 '전년 동시기보다 매출 49%상승하고 있는데 잘하고 있는듯' 단순합산으로 오른걸 '잘하고있는듯'은 뭐에요 ㅋㅋ
공격적투자는 잘하고 있는거죠 .전 다른퍼블리셔가 대규모 인수를 통한 공격적투자와 매출상승을 하고 있으면 잘하고 있다고 말하겠습니다.
92조 짜리 현찰박치기 인수가 마이너스면 4조 짜리 할부인수는 어디 지하 뚫고 꺼진건가봄여
돈이 그렇게 많아서 쓰레기통에 쳐박을 정도면 액블 정리해고는 왜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몇십억 주고 산 액블에 투자좀 하지
액블 매출 제외하고 얼마나 올랐는지 확인해야 ms가 "잘하고"있는지 확인이 돼죠 액블은 작년말에 인수돼서 ms운영이랑 연관 없잖아요
보통 비만걸린 사람이 다이어트 할때 “관리”라고 하며, 이것 또한 자기 투자로 봅니다
MS가 비만인거지 지금 엑스박스 게이밍 부문은 살좀 찌워야 할때 같은데
중립인척 하더니 본색을 드러내네요ㅋ 작성글도 대박ㅋ
죄송한데 저 플스도 엑박도 없어요 ㅋㅋ 그냥 지금 엑박 상황이 존나 안좋은게 사실이잖아요 플게에다가 라오어2 글 렉카했다가 엑전사라고 불리기도 했었는데
액티비전블리자드 2018년 - 9,900여명 2019년 - 9,200여명 2020년 - 9,500여명 2021년 - 9,800여명 2022년 - 13,000여명 2023년 5월 버아이어티 인터뷰 - 17,000여명 투명성 보고서 - 15,545명 MS와 인수 협상 시작후 약 7,000여명이 증가
액블 인수하면 적극적으로 투자해서 액블 옛 명성 다시 되찾아준다고 했던곳 아니였나요? 거기에 공감하는 사람도 많았던거 같은데 님 말슴대로 시총 1위라 돈 무한대로 써대도 가능한거면 굳이 직원 해고할 필요 없지않음? 직원 해고한 만큼 스튜디오들 게임 찍어내는 속도는 느려질탠데
액블인수 협상이후만 따져도 엑블 늘어난 인원 7000명 이번에 엑스박스게이밍 전체 해고 1900명 산수가능하면 뭐 ㅇㅇ
저는 플스 엑박 다 있는 입장으로서 님의 편향된 글들이 여기 엑박 망하라고 기도하는 분탕들이랑 다를게 없어보이는데요? 안좋은것들만 찾아다니니 그런것만 보이겠죠 님말대로 안좋은 기사들만 있다면 진작에 망하고 게시판도 없어야하는거 아닌가요ㅋㅋ 본인이 그렇게 생각하면 엑게는 부정적인 기사만 보려고 오는 사람들만 있나요?
아니 자꾸 딴소리하지마시구요 위에선 마소가 시총1위라 돈 막써도된다면서요
그래서 결과적으로 엑블인원은 약 2년전대비 수천명 늘어남 ㄱㅅ
마소 정말 잘하고 있는듯! 짝짝짝
초 극 소수나 퍼스트니 따지지 일반 구독 게이머들은 데이원과 각종 AAA 무료 플레이 풀려서 시간이 없어서 못하는 중인데 ㅋ
이렇게 댓글 확인 잘 하시면서 그동안 코로나 시즌때 몸집을 너무 과하게 부풀린 거품 이야기는 왜 하나도 고려 안하실까요?
ㅋㅋㅋㅋ 초극소수가 닌텐도 1억명, 플4 1억명 플5 5천만명 일반 구독 게이머는 2~3천만명 ㅋㅋㅋ 기적의 논리네 ㅋㅋㅋㅋ
게임이 망하면 회사가 망하는 소니와는 마음가짐이 다르긴 하지 뭐
액블 합쳐서 급증한거 아닌가요?
여기서도 3위네
3위면 서자보다 못한취급이자나.....
세계최고 시총 기업에서 저기 써있는것만 열개 사업분야인데 거기서 세번째 매출 총으로 따져도 10% 넘는 비중을 가진 사업을 서자보다 못한 취급을 할리가..
멀티유저지만 엑시엑 힘좀 내
비중 존나 커졌으니까 신경 좀 써다오..
와우...
90조 버리고 단순매출 합하니 “와 성장했다 잘하고있다! 뭐가 문제냐!“ ㅋㅋㅋ 마소야 늘 너거들 말장난에 팬들이 잘나간다고 착각하는데 엑박 판매량,독점겜 판매량,겜패 구독자수,수익 다 공개 좀 해줘라 ㅋㅋ
ㅋㅋ 진짜 엑박 유저도 아니고 마소 주주도 아니면서 이래라 저래라 고냐리질 하는게 진짜 재밌네. 팬들이 잘나간다고 착각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주주 재산은 착각이 아니라 현실에서 두둑하게 오르고 있고. 그리고 주주 입장에서 엑박 판매량 독점겜 판매량 공개 관심없고 구독제/클라우드 성공할때까지 계속 지금처럼 크게 투자하는걸 원하지 그렇게 했는데 잘 안되면 어쩔 수 없는거고 ㅋㅋ
표를 보면 6개월 11030 3개월 7111 앞3개월이 4만도 안된다는 이야기.. 링크드인에도 처발리고 있는 게임 사업부에 액블킹 들어와서 그만큼 매출이 더해진거 라 90조 매울라면 액블킹은 계속 쪼임 당할거고 (이미 존나 짜름) 그럼 양질의 게임이 액블킹에서 더 안나올 거라고 보이네요.
액블팬들 지금 열불나는게 이거임 인수하면 투자 존나 해줄지 알고 기대했는데 팔다리 다 짜르고 특히 라이브 서비스 운영해야되는 블리자드는 신작 나오기 존나 힘든 환경으로 만들어버림 엑박팬들은 그런 칼춤추는 마소더러 잘한다고 응원하는거 보면 속터짐 ㅋㅋ 해외팬들은 홧병나죽겠는데 여기만 딴 세상임
액티비전블리자드 2018년 - 9,900여명 2019년 - 9,200여명 2020년 - 9,500여명 2021년 - 9,800여명 2022년 - 13,000여명 2023년 5월 버아이어티 인터뷰 - 17,000여명 투명성 보고서 - 15,545명 MS와 인수 협상 시작후 약 7,000여명이 증가
칼춤추니.어쩌니 해도 팩트는 인수협상이후 늘어난 엑블인원만 7천명 이번에 해고된 인원은 ms그룹전체로 봐도 1900명
진짜 머릿속이 꽃밭이라 존나 부럽다 나도 이렇게 살수있으면 매사에 걱정이 없을탠데
결국 AI 활용하면 게임 뿐 아니라 어느 분야든 인력은 줄여나가는게 맞음. 실제로 그리되고 있고.
세번째 자리 차지하고 있는데 이 정도면 소비자는 쌍욕 박아야 하는거 아닌가 왜 싸우는겨
소비자가 아니라 노예라서
내부 칼춤말고 외부 칼춤은 언제 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