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은 이제 구걸 밖에 못하는 인간이 됨
정렬맨이 본인을 벼르고 있다는 것은 애저녁에 알아챘을 텐데 팩트에서 너무 밀리다 보니 되치기는 이미 포기하고
신도들에게 앓는 소리로 구걸밖에 못하는 인간이 됨. 개한심
정렬맨 공중파 나올 때 마다 김어준 언급하고 확실하게 털레기는 우리랑 반대쪽에 있다고 선긋기 하니까 괴롭겠지. 대충비비기 이런건 아예 못하게 됐으니까.
이제 낭떨어지에서 문파한테 붕권 쳐맞고 골로갈 신세니 신도들에게 읍소로 지령 내리겠지만 이미 엔드게임.
나는 윤갑희아재의 김어준은 진보통합정신으로 진보계열 응원하는 거지 김어준 개인적으론 리버럴이란 소리에 동의 못함.
자연인으로 리버럴 성향인거랑 리버럴 정파성을 가지는 거랑 무슨 상관관계가 있냐? 자연인으로 그가 어떤 성향이든 정파성이 엔에루면 엔에루지.
김어준은 우리사회가 우경화 되어서 리버럴이 최전선에 서게되면 응원하는 듯 행동하지만 리버럴이 정권 잡으면 엔에루 감성 물신풍기며 입진보 정파성 드러내는 인간임
다시말해 자기가 원하는 정치지형을 위해서 리버럴이용만 하는 넘인데 이런 인간이 무슨 리버럴이야.
자연인 자체의 영혼이 자유롭든 말든 드러내는 정파성이 입진보면 입진보지 무슨 리버럴임?
내가 아는 엔에루들은 돈 안좋아하는 놈이 없던데 그럼 그넘들도 다 시장주의자들이냐?
어딜 지지하고 어디에 표주고 어디에 유리하게 행동하느냐가 정파성 따지는 기준이지 왜 개인성향으로 취급해줘야 함?
팟캐스트라서 적당히 이야기해주는 것도 있겠지만 그럴거면 그런 이야기 왜 하나 싶음.
문파들 캐쉬 땡길 때가 좋았지? 김어준은 털레반들에게 지하드 지령 그만내리고 붕권쳐맞을 준비나 하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