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견자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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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1639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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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17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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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 (+10) |
6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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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0.098) |
4.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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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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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
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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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 |
1.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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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
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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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위치에 0.5초 후 물의 정기를 폭발시켜 좁은 범위 안의 적에 125의 피해를 주고 범위 안에 있는 모든 정기의 물방울을 폭발시켜 범위 안의 적에 62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이슬 표면을 제외한 일반 기술을 사용하면 해당 기술의 시전 위치에 정기의 물방울이 생성됩니다. 물방울은 8초 동안 지속되고 최대 4개까지 유지되며, 이미 4개의 물방울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새 물방울이 생성되면 가장 처음 생성되면 가장 처음 생성된 물방울이 사라집니다. 지속 효과: 이슬 표면을 제외한 일반 기술이 이미 유지되어 있는 물방울과 상호작용하면 해당 기술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사거리가 그리 길지는 않지만 자주 사용할 수 있는 견제기입니다. 범위는 해머 공성 모드의 방사 피해 정도라서 라인 클리어를 하는 데에는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자주 사용하다보면 마나가 빨리 소모될 수 있으니 마나 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 다른 기술들의 공격력을 25%나 올려주니, 상대 영웅과 일반 기술의 범위를 같이 신경 써서 사용해야 하기도 하는 제대로 사용하려면 복잡해지는 기술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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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방향으로 빠른 속도로 파도를 보내 적중한 적에 34의 피해를 줍니다. 적 돌격병에는 세 배의 피해를 줍니다. 파도는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면 되돌아오며 사거리 끝 부분에 적중한 적 영웅을 짧은 거리 끌어당깁니다. 파도가 완전히 되돌아오면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41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파도가 정기의 물방울에 닿으면 물방울을 사거리 끝까지 밀어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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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범위에 거대한 파문을 일으켜 안에 있는 적에 102의 피해를 줍니다. 0.5초 후, 솟아올랐던 물이 중앙으로 떨어지며 중앙 범위 안에 있는 적에 130의 피해를 주고 0.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범위 안에 있는 정기의 물방울 하나당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0.1초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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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어서 사용 좁은 범위 안에 있는 모든 정기의 물방울을 대상 방향으로 이동시킵니다. 이동시키는 물방울 하나당 추가로 10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지속 효과: 이슬 포면으로 물방울을 이동시키면 해당 정기의 물방울의 공격력이 10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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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이슬 |
능력 강화 (D/E) |
이슬 표면으로 이동시킨 정기의 물방울의 공격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2초 이내로 생성된 정기의 물방울을 이슬 표면으로 이동시키면 이동이 끝난 후 즉시 대상 물방울이 폭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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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울성 파도 |
능력 강화 (Q) |
파도의 일격의 투사체 속도가 50% 증가하고 적 영웅에 대한 공격력이 200% 증가합니다. 사거리 끝 부분에 적중시켜 끌어당긴 적 영웅에는 추가로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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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락시온의 저주 |
지속 효과 |
일반 기술이 기절, 이동 불가 상태이거나 멍해짐 효과를 받은 적 영웅에 6초 동안 5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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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지역에 용오름을 생성합니다. 용오름은 넓은 범위 안에 있는 적을 지속적으로 1.5초마다 중앙으로 끌어당깁니다. 0.5초마다 용오름 중앙에 특성이 적용되지 않는 정기의 물방울이 시전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지속 효과: 정기의 물방울의 반경이 50%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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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에게 폭포를 쏟아 부어 대상 영웅을 제외한 적 영웅에 0.5초당 82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 영웅은 2초에 걸쳐 폭포를 거슬러 올라지며 0.5초당 124의 피해를 받고 이후 대상 지점으로 떨어지며 0.5초 동안 기절합니다. 이 효과는 절대 판정입니다. 폭포는 이후에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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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나큰 파고 |
능력 강화 (Q) |
파도의 일격으로 적 영웅을 끌어당기는 범위와 거리가 30%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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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감옥 |
능력 강화 (W) |
거대한 파문의 범위 안에 정기의 물방울이 2개 이상 있으면 이동 불가 지속 시간이 추가로 0.5초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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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속 빙결 |
능력 강화 (W) |
거대한 파문이 더 이상 적 영웅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대신 기절시키고 지속 시간이 0.15초 증가하지만 범위 안에 정기의 물방울이 있어도 지속 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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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수 |
능력 강화(E) |
이슬 표면으로 이동시켜 적 영웅에 닿은 정기의 물방울 하나당 대상 영웅의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10% 감소시켜 최대 30% 감소시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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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와 호수 |
능력 강화 (Q/W) |
파도의 일격으로 2명 이상의 적 영웅을 끌어당기면 다음 거대한 파문의 대기 시간이 제거됩니다. 거대한 파문의 중심부에 적중시킨 적 영웅 하나당 파도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해 최대 6초 감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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떨어지는 이슬 |
능력 강화 (E) |
이슬 표면의 사거리가 50% 증가하고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이슬 표면도 정기의 물방울을 생성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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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레크의 축복 |
지속 효과 |
네스피라의 가호로 적 영웅에 피해를 줄 때마다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네스피라의 가호의 두 개의 일반 기술을 적중시켜야 하는 시간이 4초로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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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려드는 바람 |
능력 강화 (R) |
용오름의 범위가 50%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이제 1초마다 적 영웅을 중앙으로 끌어당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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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직 낙하 |
능력 강화 (R) |
폭포 오르기로 적 영웅을 떨어트릴 때 대상 영웅에 423의 피해를 줍니다. 폭포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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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의 정기 |
능력 강화 (D) |
정기의 물방울이 영구히 유지되고 최대 개수가 2개 증가합니다. 정기의 물방울이 즉시 시전되고 마나 소모량이 제거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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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튤론의 분노 |
지속 효과 |
네스피라의 가호가 적 영웅에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4%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상호작용하는 물방울이 하나 증가할 때마다 추가 피해량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만큼 증가해 6%까지 증가합니다. |
칸셉이 재미있는데 좀 복잡하네요. Q,W 쿨이 길어서 물방울을 많이 설치하긴 어려울 것 같아요. 일부 효과를 좀 간소화하거나 특성으로 분리하면 좋겠네요. 물방울 설치용 기술과, 물방울을 활용하기 위힌 기술을 명확하게 구분하는 게 더 이해하기 쉬울 것 같아요.
물방울은 고유 능력으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쿨도 3초로 짧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