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가 지속될수록 답이 없어지는 이유는 애내들이 실시간으로 파워업 , 내성 상위호환인 적응함 때문이라고 봅니다
저렙때는 신박해보이죠 와? 전작에 비해서 전투가 엄청 발전했구나!
근데 고렙때부터 이 적응함 시스템 단점이 보입니다
모르도르 시리즈는 본래 약점을 공략해서 쉽게 깨는 방식으로 계획을 잡았고
그렇게 구현이 됬습니다 하지만 전작은 후반부 탈리온이 너무 오버파워가 되서 약점을 공략안해도 그냥 때려잡는 수준이였죠
이번작은 후반부에 탈리온이 만렙을 찍은 상태인데도 고렙오크들은 약점을 공략해도 대장들이 쉽게 당해주지 않아요
적응력 시스템 하나 때문에 말이죠
고렙 오크들은 피통이 빵빵한데 이 적응함! 뜨는게 4~6번만 반복해도 뜨는거 같더군요
화살이 약점이라 화살로 몇번 뎀딜을 하면 적응함! 이거부터 뜨니 더 막막해지는거 같더군요
이것만 아니라 전작은 스턴을 걸고 뎀딜을 때릴수 있었으나 이번작은 빙결(스턴)을 걸고 때리는것도 한계가 있어서..
심지어 특성중에 빨리 적응함같은 것도 있더라고요 체감상 2번정도 한거 같은데 적응함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