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ji Jari 2.3
차대번호 : WBD14903260 (희미하게 보여서 알아먹기 힘들었네요 중간에 1이 있는지 없는지 긴가민가)
범용성을 중시한 모델입니다. 나쁘게 말하면 어중간한 콘셉트(....)
하지만 제가 이 모델을 산 이유는
1. 동해안 여행시 기존 하이브리드 기반의 투어링의 한계를 체감
2. 투어링 기준 스펙 대비 저렴한 가격 (정가 89만)
3. 바이크 패킹에 최적화된 짐받이 홀이 다수 존재
단점을 굳이 꼽으라면
브레이크 교체는 필수입니다. 단동 기계식이라 영 좋지 않네요. 다음달에 복동 기계식인 Trp spyre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후지네요
후지네요
안 후짐ㅋㅋㅋ
경축!
감사합니다 ㅋ
캬하 이곳저곳 많이 돌아 다니시겠네요^^ 안라하시길
하지만 이제 긴 연휴는 없을 것 같아서 동네 인근을 짧게 돌아다닐듯 하네요 ㅋㅋ
동해안 종주 하면 기본 욕구가 무럭무럭 피어오르죠 ㅋㅋ 긴건 없는데 깔딱고개가 넘나 많은것...ㅠ_ㅠ
기변 기변
동해안서 겪은 가장 큰 문제점은 브레이크 문제였네요 ㅋㅋ 디스크로 가야겠다고 확고히 결정하게 만든 여행이었습니다
림브레이크라는게 물기만 묻어도 패드가 엄청 닳고, 제동력이 똥이 되는지라 무슨 자전거든지 무조건 디스크가 안전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투어링은 사랑입니다♡
그렇죠 ㅋ
기왕 변경하시는거 Trp HyRd로 변경하시는게 직접 써보는건 둘다 잠시 시승 할때라지만 spyre는 재가 느끼기에도 그렇고 평도 그렇고 조금 더 투자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세미유압도 생각은 하고 있는데 둘다 레버를 잡아본적은 없어서 고민만 계속하고 있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ㅋ
이거 1.5가 11단이던데 11단은 아직 수입안하나봐여
네 알아보니 수입 계획은 미정이라고 합니다 스펙 대비 가성비는 1.5가 최고인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