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지스타 사용 모니터로 컴퓨존에서 팔던 c32hg70모니터를 구매 후 어제 바로 받고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근데 우측 상단에 화면 깨진거 같은 기스가 있더라구요... 안경닦는 천을 이용해서 닦아보니 액정 밖에서 난 기스가 아닌거 같고 안에서 깨진거 같은데...
이걸 구입처인 컴퓨존에 문의하니 현재 제고가 없어서 환불해주겠다고 하네요...
만약 사용할려면 삼성에 A/S를 맡기면 된다고 하는데 삼성에서 액정교환을 받으면 A/S기간 동안은 계속해서 수리를 받을 수 있는건지도 의문이네요...
이 제품이 일단 중고로 나온 제품이니 어떻게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PC로 배그 및 오버워치를 자주하니 144를 포기 못하겠고 또 플스프로도 하고 있어서 이 모니터가 매력적이였는데.. 고민입니다...
그냥 맘편하게 환불받고 다른 모니터를 구하느냐.. 아니면 삼성 A/S를 받고 양품 약정이 걸릴때까지 계속 수리를 받느냐...
여러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환불 후 동일모델 구입 혹은 무한 교환 시전 정도가 답이겠네요
환불 후 다시 저 제품으로 구입은 못할거 같아요.. 가격차이가 20이상 차이가 나서요 ㅜㅜ 그냥 환불하고 다른 제품 사야하나 고민입니다...
저렴하게 구입한만큼 만족할때까지 무상수리를 추천합니다
넹 아무래도 가격이.. ㅜㅜ
지스타 사용한 모니터 제품판매는 물량이 한정적이라 재구입은 힘들겁니다. 이런 제품의 문제는 AS기간인데, AS기간이 동일 할수도 있고, 혹은 반으로 줄수도 있습니다. AS기간은 판매처에 한번 물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대기업 제품 델을 제외하고 모니터 AS기간은 1년 (패널2년)이 거진 동일하니 수리해서 사용 하시는것이 금액적으로 더 좋으실것 같습니다. (AS기간 안에는 계속 받으실수 있고 동일부분 계속 문제 생기면 추후 환불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 영수증은 준비 하셔야 할겁니다.)
네 수리해서 써야겟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