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MD는 튜익스바디킷상태이며 20대 중후반에 제가 타던걸 친동생이 이어받아 타는중입니다
머스탱 5.5세대는 작년 10월까진 제차였으나 중고차 딜러에게 넘길거라하니 친한형이 본인한테 팔라해서 넘긴상태입니다.
종종같이 만나는편이기도 합니다 커피도 마시러 같이 다니기도하고 세차도 같이하고말이죠
428i컨버터블은 현 주말 드라이브용으로만 쓰고있고
랜서는 출퇴근용및 장보기용입니다
사진이 어쩌다보니 제가 소유하고 있다가 넘어간 차량들로만 구성되어있네요
지상고는 일반차량보다는 낮은데 이전에도 머스탱쿠페 타던경험있어서 걍 그럴려니합니다
오늘 낮에 설농탕집에 갔는데 주차관리인분이 2층주차장을 못올라갈거같다 차고가 낮다 이러면서 따로 콘으로 막아둔
1층자리를 안내해주더군요; 그정도까진아닌디..
즐거운카라이프 되십시요
뒤에서 머리 지운 사진 산타크로스인줄...ㄷㄷㄷ
멋지십니다!! 실례지만 랜서는 국산 중형 2.0 차량들이랑 연비나 유지비면에서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 알수있을까요??
복합연비 11정도되구요 유지비는 국산차랑 크게 차이없어요 많은부분은 아니지만 일부부품이 현기하고 호환도되고 정비도 국산차랑 비용면에서 크게 차이없습니다
립은 별도로 하신건가요? 아니면 달려나오나요?
별도로 추가장착했습니다
사진 잘봤습니다. ^^ 현재 nf소나타 오너이고 2년뒤 is250이나 랜서로 알아보고 있는데 랜서 유지비가 nf에 비해 얼마나 차이날까요?? 요즘 미쯔비시 상황이 별로 안좋은듯 싶은데 하체 부품같은것은 어디서 수리하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ㅎㅎ
철수는했으나 공식 서비스업체는 남아있습니다 수도권에 여러곳있구요 크게 문제는 안됩니다 이 차량의 연식은 매물들이 보통 9~12년식 사이들인데 세금도 크게 나오는편은 아니구요 유지비도 국산차와 별 차이 없습니다 단점은 그저그런 연비에 편의사항이 국신차보다 부족한것과 뒷자석도 국산차 동급보다 좀 부족하다는점 정도네요 개인적으로 내구성을 따지는 성향이라 저는 만족중입니다 외관도 이쁘구요^^
아 그리고 랜서가 저공해차량 혜택이 있어서 주차바같은거에 감면효과를 좀 볼수있습니다 제 기억상으로 50프로 할인이던걸로 기억하고있습니다 행복한고민하시길바랍니다^^
이쁜 차들만 골라서 타시는군요 하핫~ 428i 컨버 역시 비엠은 파란색이 잘 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