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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를 자율주행 차로 바꾸면 3배 이상일겨
대가리 소주 꽂음? 자율운전차량이 50%가 되면 그 의식 바뀔 운전자들의 50%가 사라지는건데 뭔 해결이 안돼ㅋㅋ 너 같은 놈들이 50%나 남으면 문제긴 하겠다.
자율주행차가 정착되면 인간이 운전하는게 민폐가 되어서 퇴출대상이 되죠....법적으로 정규도로에서 인간이 운전하는것을 금지시킬듯.... 교통체계란게 신호 이런것들인데 그게 사라질듯.....자율주행자끼리 서로 연동되어서...교차로에서도 신호따위가 없이 그냥 톱니바퀴물리듯이 지나다닐테고 모든차량이 운행속도를 유지할테니 정체구간이란게 생길수조차가 없죠 즉 지금 도로들이 과잉이라서 도리어 도시에서 도로를 축소하는 식의 공사가 많아질듯
그건 사고가 3배로 더 잘날듯 ;;
1. 깜빡이 없이 훅들어와서 뒷차 브레이크 밟는경우 2. 이유없는 저속주행 정체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 두 가지는 납득이 안가요
택시를 자율주행 차로 바꾸면 3배 이상일겨
하얀차들을 빨간차로 바꿔도 3배
소자호
그건 사고가 3배로 더 잘날듯 ;;
+버스
자율주행차가 정착되면 인간이 운전하는게 민폐가 되어서 퇴출대상이 되죠....법적으로 정규도로에서 인간이 운전하는것을 금지시킬듯.... 교통체계란게 신호 이런것들인데 그게 사라질듯.....자율주행자끼리 서로 연동되어서...교차로에서도 신호따위가 없이 그냥 톱니바퀴물리듯이 지나다닐테고 모든차량이 운행속도를 유지할테니 정체구간이란게 생길수조차가 없죠 즉 지금 도로들이 과잉이라서 도리어 도시에서 도로를 축소하는 식의 공사가 많아질듯
네 저도 이렇게 될거라고 생각해요 ~ 완벽해지기까진 시간이 수십년단위로 걸리겠지만 결국 영화에서 보는 것 처럼 차들이 그냥 슈ㅜ슈슈슈슉 ~ 다니는
그럼 사람은 알아서 뛰어다녀도 자율주행차가 정확히 사고안나고 안다치게 서주나요
무조건 보행자 과실로 처리되지 않을까요 그렇게 급정거하면 탑승자가 타칠텐데 프로그램이 규정속도나 법규를 어길리는 없으니까요 그럼 자라니들도 사라지겠네요
신호도 없고 정체도 없어지면 도로를 건널 수단이 이판사판 박치기밖에 없는데 어떻게 보행자과실이 나오죠
횡단보도 같은 곳에 있는 신호는 남겨두던가 다른 이동수단을 만들어주겠죠 만약 횡단보도를 남겨둔다면 신호와 연동해서 알아서 잘 멈춰줄테고요 둘다 아니라면 어쨌든 도로를 지나가는 건 무단횡단인데 뭐 어떻게 될까요...?
횡단전용 통로가 안되면 횡단구간을 위한 탈것이 생기지 않을까요 에르베이터운행하듯이
규정대로 다니는 사람이 많을거라 생각하는 건 큰 오산임.
규정은 지키라고 만든거니 안지키면 안지킨 사람 잘못.
그것도 힘든게 자가용은 사유재산이기에 현재 사람이 운전해야하는 모든차량이 폐차되기전까진 그런법이 생길수가 없을듯 합니다. 차를 수집하는사람이 있는이상 모든차가 폐차될순 없으니 그런법은 생기지 않을것같습니다.
강제적으로 폐차하라곤 안하죠......피쳐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올때 어어~~거리면서 휩쓸려 넘어왔잔아요.....자율주행차가 굴러다니는데 운전하는 차를 사고고 싶나요? 고속도로에서만이라도 자율주행운행이 된다고 치더래도......편리성이 이루 말할필요가없는데말이죠....아마 본격적으로 전기차로 넘어가면서 자율주행기능들이 기본적으로 탑제된차량이 상당수일껍니다...그게 경쟁력이고요 차량회사들이 휘발류 떼는 기존 구시대 자동차공정을 유지할까요? 내부구조가 전혀다른공정인데요?
그렇게 스마트폰시장으로 넘어왔지만 아직도 폴더폰은 계속 생산되고있고 구매자도 있지요. 그걸 법으로 쓰지말라고 막을수있나요? 차도 마찬가지라 생각됩니다. 법적으로 정규도로에서 인간이 운전하는걸 금지시킬순 없어요.
반대로 생각해봅시다.....대세가 되어서 극소수의 수동운전자들이 있다고 쳐요....반대로 접근하면 어떻게될까요.....자율주행 전용도로가 늘어나고 지정이 늘어나면? 위험하니깐 자동차전용도로에 오토바이이런 다른 탈것들이 못다니는거처럼요....그런식으로 어쩔수없이 밀려나서 결국엔 금지화가 된다는거지 자율차가 나오자마자 뚝딱 그런다는건 아닙니다
어쩔수없이 밀려나면 그게 굳이 법제화가 될지도 의문입니다. SF영화에서도 자율주행차는 사람이 선택을 할수있게하지 온리 자율주행만을 하진 않지요. 그 외에도 분명 자율주행만이 아닌 사람이 해야하는 부분도 분명 존재하겠지요. 예를들면 옛날영화를 찍는다던가 네비에 등록되어있지 않은곳으로, 또는 네비가 위성을 잡을수 없는 위치에 있다고 하던가 말이죠.
자율차량사이에 난입해서 유인차량이 사고원이이되서 사고가나면 법제화가 안될까요? 교통사고의 주원인은 인간입니다. 구글이 오랜기간 자율차량을 테스트하면서...처음엔 운전자에게 조작할수있는 핸들을 설치했지만 빼버렸죠...사고의 원인이 인간의 개입이라는 결론이 나서요 10년간 구글이 자율차량이 계속 돌아다니면서 자량의 문제때문에 사고가난건 딱한껀이죠 그것도 파악해서 보완했으니 보기힘들어질 패턴이고 인간이 운전을 했다면 도저히 있을수없는 수치잔아요 그리고 그예가 일반운전상황이 아니라 영화는 특수상황을 상정하는것인데 말이좀안되고 그런상황이면 국가에 허락맞고 자율차량 통제하고 찍던가 할테죠 네비가 등록안될가능성도 자율시대에는 보기힘들것지만 인간이 무조껀해야될 운전이란게 ai가 못한다는게 이해가안되네요.....그리고 운전불가한 여건이라면 인간이 운전하는게 아니라 견인을 해야죠
지하2층, 3층 주차장은 죄다 없어지겠군요~ 어느나라건 주소지가 없는 공간은 있습니다. 그런곳까지 세밀하게 주행이 가능하다면 님말씀대로 되겠지요. 그리고 AI라고 오류가 나지말란법은 없습니다.
근데 그오류란....수정하면서 발전될수있는 오류이고...확율은 천재지변의 영역에 가까울꺼라는거죠.....인간의 사고는 안그렇잔아요....아무로 체계 법을 보완해도.....근본적인것은 인간의 실수에 의한것이니 운전에 사고의 확율을 당연시하는것이죠
자율주행 개발보다 택시를 1/3으로 만 줄여도 도시 막힘이 해소될듯
자율주행이 되어 정체구간이 없어지면 지하철 같은 노선이 필요한 차량들도 사라지겠죠.
존버 또 존버하십시오
저거 인정. 애초에 과속, 급정지, 끼어들기때문에 막히는거니..
거기에 김여사같은 운전미숙자도 비중 큽니다. 고속도로는 사고 한번 나면 또 영향 엄청나고......
개소리도 참 신박하게 한다 여기 부산인데 자율 50%로 바꿔도 운전자들 의식개선없이는 해결안된다
리카리
대가리 소주 꽂음? 자율운전차량이 50%가 되면 그 의식 바뀔 운전자들의 50%가 사라지는건데 뭔 해결이 안돼ㅋㅋ 너 같은 놈들이 50%나 남으면 문제긴 하겠다.
도로건설할때도 일부러 구불하게 안해도 되니깐 돈도 더 아끼고 시간도 더 아끼고 ㄱㅆㅇㄷ
영감이랑 김여사들 차만 바꿔도 인정
길 막히는게 끼어들기가 가장 큰 이유더군요. 진짜 우리나라는 도시에서 안전거리 두고 운전할 수가 없어요. 그 사이로 다 끼어듬.
1. 깜빡이 없이 훅들어와서 뒷차 브레이크 밟는경우 2. 이유없는 저속주행 정체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 두 가지는 납득이 안가요
ㅂㅂㄷㄹ 블박 영상들보면 한국은 이런거 하면 안되겠던데...음주운전으로 사람죽이는 사고는 줄어들듯
자율주행차 필요 없이 ,김여사만 없어도 가능함.. 몇몇 초짜들이 교통정체유발한다는 사실 놀랍지도 않다
근데 자율주행차 서민이 사려면 20년은 걸릴거 같지 않음? 상용화 되도 최소 1억은 찍을거 같은데
자율주행이 잘 굴러가려면 차부터 줄여야 함.
그중 대부분이 택시에 해당할듯. 파업했을때의 쾌적함
음주 자율운전은 자율운전인가 음주운전인가
완전자율이라면 운전의 주가 차량이지만.....그아래단계의 자율화의경우 인간에게 책임을 전가히기때문에 음주운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