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모하임 대표, 오버워치 '랜덤 박스'는 문제 없다
http://www.gamemeca.com/view.php?gid=1408106
-승패에 영향을 주지 않음
- 실제 화폐로 환급 및 개인 간 거래 불가
...
마크 모하임 대표, 오버워치 '랜덤 박스'는 문제 없다
http://www.gamemeca.com/view.php?gid=1408106
-승패에 영향을 주지 않음
- 실제 화폐로 환급 및 개인 간 거래 불가
...
베르세리아2
추천 45
조회 56196
날짜 2024.05.02
|
티파눈나의돌고래
추천 42
조회 15833
날짜 2024.05.01
|
멸살호파동
추천 23
조회 12010
날짜 2024.04.28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4
조회 9418
날짜 2024.04.27
|
아마존슨
추천 52
조회 22054
날짜 2024.04.26
|
베르세리아2
추천 6
조회 4181
날짜 2024.04.26
|
베르세리포
추천 34
조회 10487
날짜 2024.04.26
|
echospherics
추천 48
조회 16008
날짜 2024.04.25
|
코크럴
추천 32
조회 16726
날짜 2024.04.23
|
다이나모
추천 30
조회 34307
날짜 2024.04.21
|
그면이그면
추천 50
조회 31127
날짜 2024.04.19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66
조회 45651
날짜 2024.03.31
|
헤롱싀
추천 12
조회 3762
날짜 2024.03.30
|
echospherics
추천 18
조회 8743
날짜 2024.03.28
|
기아스
추천 66
조회 33372
날짜 2024.03.27
|
코크럴
추천 21
조회 14458
날짜 2024.03.27
|
형제
추천 15
조회 5741
날짜 2024.03.24
|
물곰탱
추천 24
조회 16573
날짜 2024.03.23
|
루리웹-2612376008
추천 32
조회 25542
날짜 2024.03.22
|
베르세리아2
추천 16
조회 12717
날짜 2024.03.21
|
이토 시즈카
추천 11
조회 7151
날짜 2024.03.18
|
echospherics
추천 13
조회 5656
날짜 2024.03.16
|
베르세리아2
추천 25
조회 19954
날짜 2024.03.14
|
roness
추천 12
조회 9971
날짜 2024.03.09
|
aaron34
추천 25
조회 12427
날짜 2024.03.07
|
올마인드
추천 17
조회 10090
날짜 2024.03.07
|
물곰탱
추천 20
조회 7795
날짜 2024.03.07
|
플오입문자
추천 17
조회 19519
날짜 2024.03.01
|
모하임은 '오버워치'가 도박 논란과 무관한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첫 번째 이유는 '오버워치' 랜덤 박스인 '전리품 상자'가 승패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전리품 상자'에서 나오는 것은 스킨 등 장식품이 전부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전리품 상자'는 승률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쓰게 유도하는 속성이 없다는 것이 모하임의 이야기다. 그런데 짜잔!
개인간 거래 가능한 스팀 밸브 게임들 스킨들이 오히려 더 낫던데. 랜덤 박스 판매나 한정 판매 물품도 바로 검색해서 원하는 내용물 하나만 골라서 살수있고 물량이 많이 풀릴수록 가격도 정가보다 많이 떨어짐.
만능 대사네 짜잔
이미 원하는 스킨을 얻기 위해 수십만원을 카드깡 하는 시점에서 도박이나 다름없는데 그게 무슨 상관? 소비자 입장에서는 거래 가능한게 낫지. 거래 자체를 막아놓는건 엄연히 기업이 이득 볼려는 속임수에 지나지 않음
솔직히 말하면 돈 쓰든 말든 상관없는 컨텐츠라면 별로 상관 없는것 같은데...
모하임은 '오버워치'가 도박 논란과 무관한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첫 번째 이유는 '오버워치' 랜덤 박스인 '전리품 상자'가 승패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전리품 상자'에서 나오는 것은 스킨 등 장식품이 전부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전리품 상자'는 승률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쓰게 유도하는 속성이 없다는 것이 모하임의 이야기다. 그런데 짜잔!
엠파이어워
만능 대사네 짜잔
솔직히 말하면 돈 쓰든 말든 상관없는 컨텐츠라면 별로 상관 없는것 같은데...
루리웹은 자기겜아니면 까야되서 그럼
아니 뭐 요즘 게임들 보면 시덥잖은 의상 DLC같은거 파는데 그거보단 나은듯..일단 게임머니로도 구매가 가능하고 원하는걸 제때 얻을 수 있냐가 문제지만요
하스스톤 카드팩은? 거래는 안되지만 승패에는 영향주는데
그거랑 오버워치하고 완전다른거에요. 하스스톤같은겜 과금없는거 하나도 없건만.....
카드제작이 가능한거부터가 승패에 영향 안줌
개인간 거래 가능한 스팀 밸브 게임들 스킨들이 오히려 더 낫던데. 랜덤 박스 판매나 한정 판매 물품도 바로 검색해서 원하는 내용물 하나만 골라서 살수있고 물량이 많이 풀릴수록 가격도 정가보다 많이 떨어짐.
현금화가 가능해지면 도박성이 붙으니까 문제가 되는거.
krung
이미 원하는 스킨을 얻기 위해 수십만원을 카드깡 하는 시점에서 도박이나 다름없는데 그게 무슨 상관? 소비자 입장에서는 거래 가능한게 낫지. 거래 자체를 막아놓는건 엄연히 기업이 이득 볼려는 속임수에 지나지 않음
그원하는 스킨이 수백 수십하는대...
오버워치 스킨 얻으려고 수십만원 카드깡을 한다고요? 그냥 게임만 해도 얻는 돈으로 살수 있는데?
한정스킨 탐나긴하는데 돈까지 써가면서 뽑고싶지 않음ㅇㅇ
돈주고산겜중에 젤아까운게 콘솔판 오버워치 디엘이라 매각도안되고 쓰레기
이정도면 양반이지 ^^; 모마에 10만원현질한이후로 다시는 국산모바일겜은 거른다
10만원은 현질 안한거나 마찬가지인 효율 진짜 뽑기하는게임들 다 앰 터짐
도대체 왜 돈을 주고 게임을 사서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또 무언가를 사야하는거지.
재대로 즐기지 못하고 또 무언가 사야한다는 게임들 얼마나된더고 콘솔쪽은 아직 그지경까진 아니잖음
앞으로 본격적으로 소액결제 시대가 열릴 듯. 지금 대형 퍼블리셔들이 소액결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있는 기사들이 연이어 뜨고 있는데.
당연히 문제 없지 돈만 벌면 되니까. 유저들은 까봐야 필요도 없는 스프레이나 음성 이딴거난 처 나오는데
랜박은 문제없음. 맵,캐릭터 업데이트가 너무 느리고 트롤링제재 안하는게 문제지. 사람들이 오버워치에 흥미없어지면서 그냥 다른겜하다 빡치면 가서 트롤링하고 끄는겜 되버림.
정말 그 말대로라면
ㄹㅇ 스킨이야 가지고싶으면 사는거고 성능에 문제 아무것도 없으니까 괜찮음 근데 국산게임들 경험치 150퍼 증가,아바타 등등 이런거 레알극혐
솔직히 블쟈게임들 랜덤박스들 전설등급이나 영웅등급 드랍율보면 문제될건 없지.
문제있다
블자가 무슨 자선 기업인줄 아는 인간들이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