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매체 내용은 게재 금지라 인터뷰 내용은 직접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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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대로면 던전 문짝은 없으면 너무 빨리 깰까봐 일부러 귀찮게 넣었다는건데 이게 무슨 신념이야 장난치나
인터뷰가 전체적으로 이부분이 조금 아쉽다고질문하면 그렇지 않다고만 하네....
게임은 재밌게 했는데 이 인터뷰는 솔직히 아무말대잔치 같네요..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정말 재밌게 했던 8편이였습니다. 다음 작은 어떻게 진행될런지..
게임 자체가 원래 병맛개그 느낌이라 스토리 개연성 신경 안 쓰고 일드 본다 생각하면서 편하게 즐겼음
그래서 스토리가 그모양이냐 7스토리를 다 망쳐놨음 에이 짱나
부정적글 역겹네;;
인터뷰대로면 던전 문짝은 없으면 너무 빨리 깰까봐 일부러 귀찮게 넣었다는건데 이게 무슨 신념이야 장난치나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정말 재밌게 했던 8편이였습니다. 다음 작은 어떻게 진행될런지..
역대 용과 같이 시리즈 중 제일 재밌게 한 것 같습니다. 8 > 7 > 극 2 > 0 > 유신 극! > 극 > 7 외전
전 제로가 최고였는데 이번에 8이 더 재미있었던거 같습니다. 아니면 제로는 오래전에 한거라 그때의 기억이 일부분 날이간건지..ㅎㅎ 시간 내서 다시 제로를 해봐야겠습니다.
게임은 재밌게 했는데 이 인터뷰는 솔직히 아무말대잔치 같네요..
게임 자체가 원래 병맛개그 느낌이라 스토리 개연성 신경 안 쓰고 일드 본다 생각하면서 편하게 즐겼음
그냥 재미있게 100시간 즐기고 파판7으로 넘어갔음 2회차는 나중에 해야지...
재밌게했지만 아쉬움이 없지않은 개발기간이 부족해보인 게임이었음 초반 + 중반까진 어떻게든 멱살잡고 끌어올리다가 후반가서 급급한 나머지 급발진해버린 느낌이 없지않았음 후반의 그 사건이후 X이지 스토리 날림이라던지 최종보스 임팩트 부재라던지 용과같이7 스토리 기승전결에서 벅차오르는 그런 깔끔한 맛을 원했음
인터뷰가 전체적으로 이부분이 조금 아쉽다고질문하면 그렇지 않다고만 하네....
그러게요 완벽한 게임은 아닌데 솔직히.. 차기작이 걱정되네요
맞음.. 방어기제 너무 뿜뿜에다가 피드백 수용을 안하는 건가 싶은..
이제 미니게임을 미니게입답게 할 때가 되지 않았니 뭐 만 하면 다 기본이 100번, 1000천번이니까 조금만 지나도 즐기는게 아니라 숙제하는 느낌임
스토리작가 교체좀...
전투는 진짜 모든 시리즈 통틀어 제일 재밌는데 스토리는 7 제로 빼고는 죄 막장이었으니 그러려니 하지만은 서브퀘스트가 뭔가 뜨듯미지근하고 b급 병맛감성이 너무 사라진거랑 미니게임 재미가 너무 없었음 차기작에서는 섭퀘랑 미니게임은 좀 스케일보다는 하는 재미가 있게 해줬으면 함
하와이 배경인게 오히려 용과같이 특유의 감성을 해친거같음 뭔가 따로노는 느낌이라
어쩐지 겁나 노잼이더라 형과같이도 이제 너무 물림
DLC 안사면 레벨70 트로피 따기 힘든것도 당연히 계산된 것.
DLC 없이 70레벨 트로피 획득에 시간 걸리는 것도 다 계산된거구나. 미니게임에서 교환할 수 있는거랑 예구로 받은 레벨어퍼 아니면 너무 힘들었을 경험치 테이블...
올해 파판7 쌍팔 밖에 기억이 안난다.
좀 이해가 안되는게 버파같은 게임들을 전체화면으로 못하게 이유가 있나? 전작들은 안그랬는데.
어떻게 보면 요코하마가 관여하는 신작은 사실상 9부터라고 생각해야겠네 이제 시리즈 메인간판 키류도 주인공 은퇴 키류사가 애들도 사실상 이제 하차라고 보면되고 9에서도 예수(지저스) 앤딩이면 10부터는 예구 안하고 할인가로 사야겠다..
사무이~~~~야마이 케릭 매력적이였음
신념이 있었으면 액션으로 만들었겠지 용스튜는 이제 과거의 갓회사가 아니다
용과 같이 스토리는 뒤에 수습할 작품이 있으면 개망하는 게 없잖게 있음 스토리 좋다는 제로는 아예 뒤에 작품들이 있다보니 죽이면 안 되서 나름 깔끔하게 끝났는데 넘버링 보면 죄다 이상함 그걸 7에서 리부트했으면 좀 잘 끌고가야하는데 8편에서 또 병이 도졌더라 맵 만들다가 다른건 신경 안 쓴건지 미니퀘스트도 시간을 갈다못해 직장인은 뭐 포기하는게... 너무 뇌절작품이라 일부 요소는 참 너무하다 싶음
답이 틀려도 일단 계산은 했다는 식인가
70시간 한 사람의 인터뷰 요약 : 불편한 점들은 플레이타임 늘리려고 일부러 했다.
용8이는 이치반 이야기가 메인이여야하는데 키류이야기 얹힌 바람에 이도저도 아니게 됐음.. 하나에 집중했으면 더 좋았을걸..
존잼이긴했는데 뉴게임DLC로 처 팔면서 성의없게 만든건 용서가안된다
스토리 게임인데 메인 스토리가 많이 실망스러웠습니다. 이번에는 아니겠지 기대했으나 역시나 마지막에 최종 보스급 애들이 지들 얘길 줄줄 털어놓는데 이거 대체 언제쯤 고칠런지.. 퀘스트를 통해 전달할 생각은 안 하고 그냥 마지막에 대사 읖으면서 퉁칠려는 거 좀 그만 했으면 좋겠네요. 전투가 재밌었고 키류에 대한 리스펙트가 느껴저서 정말 재밌게 즐겼습니다만 스토리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8편 하고나니 오히려 7편이 선녀로 보이네요.
아니 그래서 메인스토리는 왜 이따구냐고...
솔찍하게 엄청기대하고 예구까지해서 샀지만 하다가 중도하차함. 7보다 훨~~~~~~~~씬 스토리 흡입력이 떨어짐 아니 없음.
나고시보다 확실히 요코야마 이양반 자아도취도 너무 심하고 너무 뻔뻔함 앞으로의 용과같이 스튜디오가 불안함 확실히
아 그랬구나...그런거 였구나
아직도 4장이여...ㅜㅜ 할 게 너무 많아서 진행이 더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