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 바이 애니띵(Die by Anything)’ 한국어판 2024년 출시 예정
- 무엇이든 죽어라
- 모든 결정이 목숨을 앗아갈 수 있다면 어떨까요?
- 평범한 학생의 '일상'에서 살아남으려고 노력해보세요.
우리는 자라면서 학생들이 우리보다 더 쉬운 삶을 산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우리가 잊고 있는 것은 터무니없고 비현실적인 이유로 수없이 죽을 위기에 처했지만 어떻게든 살아남았다는 사실입니다.
다이 바이 애니띵은 미스터리, 긴장감, 유머, 그리고 수많은 죽음이 코믹한 장면으로 표현되는 비주얼 노벨이지만, 마지막에 살아서 모든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전진하면서 우리는 인생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지만, 첫 번째 결정을 내리 자마자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폭발할까요? 결국 토막 나게 될까요? 존재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 생물에게 잡아먹힐까요? 비틀거리다 우스꽝스럽게 죽을까요? 살아남을 수도 있을까요?
다이 바이 애니띵은 올해 Steam, PS5, PS4,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시리즈 X/S에 완전 번역되어출시됩니다 .
● 특징:
・모든 결정이 중요
・여러 엔딩
・25개 이상의 죽음
・만화로 묘사된 엔딩
・이스터 에그로 가득
과리다 게임 스튜디오는 탄탄한 내러티브, 다양한 엔딩,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가 특징인 비주얼 노벨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키텐구미 사카바토의 도둑은 그들의 첫 번째 타이틀이자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사가이며, 다이 바이 애니띵의 경우처럼 장르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새로운 이스터에그를 계속 탐구하고 있습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