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t ERA라는 포럼에서 유저들이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의 실망스러운 프로 업데이트의 대한 토론을 하는 와중에 Koralsky라는 이름의 개발자가 이를 해명하는 글을 올림
- 똑같이 PSSR이 적용됐음에도 게임마다 퀄리티 차이가 나는 이유는 다른 버전의 업스케일러가 사용됐기 때문.
-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SDK9을 사용하는 언리얼엔진4 게임인 탓에 SDK10을 요구로하는 최신 버전 업스케일러를 사용할 수 없었고 아마도 제일 처음 나온 버전을 사용하고있기 때문에 이미지 퀄리티가 나쁜 것이다.
- 5프로의 업스케일러가 앞으로 나올 게임 중 몇 개에 적용 되었는지는 말을 해줄 수 없지만 5프로 지원에 PSSR을 사용하는 두 번째와 세번째 게임부터 이미지 퀄리티가 나아질 것이라 기대해도 좋다.
- 한 예로 현재 개발자가 작업중인 게임에 나중에 나온 PSSR 버전 (제일 최신 버전은 아님)을 적용하니 TSR과 FSR과 비교했을 때 훨씬 나은 결과물이 나왔고 6달이나 12달 후에는 처음으로 나온 업스케일러를 사용하는 첫번째 프로 지원 게임보다 훨씬 나은 상태가 돼 있을것이라 기대 중.
아하!프로탓은 아니구나!
개발자가 최적화를 안하는 이상 pssr이고 dlss고 밑빠진 독에 물 붓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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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프로탓은 아니구나!
개발자가 최적화를 안하는 이상 pssr이고 dlss고 밑빠진 독에 물 붓기지...
DLSS는 언리얼 4라도 버프 잘넣어주지 않나??
DLSS처음 나온게 201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