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아의 아틀리에 ~추억의 연금술사와 창환의 땅~』
최신 정보 및 프로모션 영상 제2탄 공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KOEI TECMO GAMES의 연금술 RPG 『유미아의 아틀리에 ~추억의 연금술사와 창환의 땅~』(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Xbox Series X|S/Xbox One/Steam®)과 관련하여 최신 정보와 프로모션 영상 제2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영상 제2탄
●단안경을 낀 늑대인간 CV: Takehito Koyasu
「그건 그렇고… 이거야 원. 역시 당신도 연금술의 진리에 사로잡힌 이들 중 한 사람이라 그런지」
하얀 갈기를 가진 이족 보행 몬스터.
조사단의 적인 것은 분명한 것 같지만, 어딘지 모르게 즐거워하는 모습도 보인다.
●검은 외투를 입은 귀인 CV: Shinichiro Miki
「연금술사… 눈을 떠야 하는 건 오히려 네놈들이다」
키가 크고 마른 체격에 지팡이를 든 정체불명의 남성.
후드 틈 사이로 살짝 엿보이는 눈동자에는
무언가 정체 모를 의지 같은 것이 느껴진다.
●양의 눈을 가진 마녀 CV: Yoko Hikasa
「그러니까 싫은 거야, 연금술사라는 인종이!!」
양과 같은 눈동자를 지니고 번개를 다루는 마녀.
넘쳐흐르는 분노와 원한이 그녀를 지배하고 있다.
●용의 날개를 가진 전사 CV: Takaya Kuroda
「…나 역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자다」
역전의 무인과 같은 위압감과 거대한 한 쌍의 날개를 가진 몬스터.
무언가 목적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 같지만,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다.
■대립하는 인물
유미아 일행의 앞을 가로막는 인물. 아무래도 연금술에 집착하는 듯하다.
그들의 목적은 대체…?
■게임 사이클
필드를 탐색하고 소재를 모아 아이템을 조합한다.
제작한 아이템은 이야기를 진행하기 위한 열쇠가 되거나 전투 또는 탐색에서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필드에서 아이템을 제작하는 「약식조합」이나 거점을 만드는 「하우징」도 즐길 수 있다.
■게임 사이클①: 전투
전투는 직감적인 조작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
근거리, 원거리의 교전거리 변경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스킬도 변화한다. 적의 공격은 적절한 타이밍에 회피, 방어를 하면 더욱 유리하게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중에는 전열 3명, 후열 3명의 동료들을 자유롭게 교체 가능하고, 특정 조건을 통해 강력한 연계 공격인 「프렌드 액션」을 발동하여 적과 맞서 싸울 수 있다.
마나 게이지를 쌓으면 캐릭터가 강화되어 전용 액션을 펼칠 수 있는 「어드벤트」를 발동할 수 있다. 또한 각 캐릭터의 고유 필살기 「맥시마이즈 어드벤트」로 적에게 강력한 일격을 줄 수 있다.
또한 연금술로 조합한 다양한 아이템도 전투 중에 큰 힘을 발휘하므로 적의 약점을 찾아 강력한 아이템으로 쓰러트리자.
■게임 사이클②: 조합
「마나」를 조작하여 연금술로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조합」.
제작한 아이템은 탐색과 전투 등 많은 상황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레시피에 있는 「아틀라스 코어」에 재료를 넣고 공명시키며 진행하는 「공명 조합」.
재료를 넣었을 때 발생하는 「공명」의 강도가 아이템의 강도를 결정한다.
최적의 재료를 찾아 더 좋은 아이템을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게임 사이클③: 하우징
랜드마크를 해방하면 새로운 거점을 세울 수 있다.
벽, 바닥, 지붕, 가구 등 자신의 취향에 따라 조합하여 자유롭게 건축할 수 있다.
카탈로그에서 간편하게 거점을 세우는 것도 가능하며, 거점의 「쾌적도」를 높이면 거점을 발전시키거나 유미아 일행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등의 보너스도 존재한다.
■시스템: 탐색(요리, 캠프)
캠핑 세트를 만들어 필드에서 사용하면 캠프를 설치할 수 있다.
요리를 만들거나 휴식을 취하며, 다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요리를 하면 탐색이나 전투에 유용한 효과를 얻거나, 캠프에서만 볼 수 있는 이벤트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7662325 원래부터 섹시어필 많던 작품이었음 ㅎㅎ
라이자때부터 바뀌었죠 실제로 색끈하게 바뀌고 매출도 화끈하게 땡기고 노선을 튼듯
섹시 어필은 많았는데. 소녀소녀한 캐릭터들이 섹시 어필을 했었고, 이제는 그 캐릭터들마저 죄다 섹시한 쪽으로 노선을 틀다 보니 ㅋㅋㅋ
아틀리에 가장 기본이 연금술인데 그걸 없애라고 하면 그게 아틀리에 일리가;; 스토리나 전투를 바꿀순 있겠지만요..
라이자로 히트치고 마지막까지 잘 땡겼기 때문에 디자인 노선이 바뀌었다는 추측이죠
이겜 원래 여주가 이렇게 색끈한 타입이었던가
슬레이어즈
라이자때부터 바뀌었죠 실제로 색끈하게 바뀌고 매출도 화끈하게 땡기고 노선을 튼듯
슬레이어즈
라이자로 히트치고 마지막까지 잘 땡겼기 때문에 디자인 노선이 바뀌었다는 추측이죠
슬레이어즈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7662325 원래부터 섹시어필 많던 작품이었음 ㅎㅎ
[피젯트레이닝] 토범태영
섹시 어필은 많았는데. 소녀소녀한 캐릭터들이 섹시 어필을 했었고, 이제는 그 캐릭터들마저 죄다 섹시한 쪽으로 노선을 틀다 보니 ㅋㅋㅋ
근본인 마리부터가 섹시함
전투가 실시간 전투인가요?
네 턴제를 없애서 호불호 갈리겠네요
실시간 전투이면 한번해봐야지 턴제는 불호라
주인공 신발 디자인 맘에 든다
이번작은 각선미가 돋보이는군
이번에도 공식 한국어 지원임?
수상해보이는 캐릭터도 많네..
아틀리에도 이제 되도 않는 연금술 때려치우고 테일즈 시리즈 처럼 액션게임로 방향 트는게 어떨까한다 그래도 연금술이 아이덴티이긴 하니 물약이나 폭탄 제조는 최소한으로 하고
마늘맛우유
아틀리에 가장 기본이 연금술인데 그걸 없애라고 하면 그게 아틀리에 일리가;; 스토리나 전투를 바꿀순 있겠지만요..
이 맛은 누님의 맛.
과연 프레임을 잘 잡아줄것인가
오 실시간 전투면 함 해볼까.
이 캐릭도 삼국지에 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