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인플레는 차곡차곡 쌓여갈거고, 이미 고일대로 고인 유저들은 계속 가챠를 해야 할 이유를 찾게 해줘야 할탠데
그러려면 지금보다 더 여러가지 캐릭터를 많이쓰게 하는 이벤트나 컨텐츠는 필수로 나올탠데
육성이 빡센 게임이다보니 그런 컨텐츠는 필연적으로 신규유입을 원천 차단하게 되어있단 말이지.
순수하게 뭐가 나올지 궁금하긴 하다.
분명 인플레는 차곡차곡 쌓여갈거고, 이미 고일대로 고인 유저들은 계속 가챠를 해야 할 이유를 찾게 해줘야 할탠데
그러려면 지금보다 더 여러가지 캐릭터를 많이쓰게 하는 이벤트나 컨텐츠는 필수로 나올탠데
육성이 빡센 게임이다보니 그런 컨텐츠는 필연적으로 신규유입을 원천 차단하게 되어있단 말이지.
순수하게 뭐가 나올지 궁금하긴 하다.
그냥남자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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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징부터 내놔
만들면 좋긴하겠다.. 몬드,리월,이나 등등
나온다고 했으니 언젠가...는
1.4~1.6 사이에 나올거라고 사람들이 추측하더라. 올해 여름쯤에는...나오겠지...
경쟁용 멀티방이지
어우 이 밸런스 똥망겜에 경쟁요소가 제대로 나오려면 어찌해야 하려나.
각성
6성 등장. 성유물과 함께. 오우 쉣.
6성 성유물 등장하면 레진 소모햇던게 문제라서 추가스킬 각성 재료로 업글할듯
다른 캐릭터 팔이 게임이랑 비슷하겠지. 옛날 캐들은 묻히고 신캐들이 상해서 쓰이고 당장 같은 회사 겜인 붕괴만 봐도 그렇잖어
이런식의 중국 폰겜 특성이 가면 갈수록 지르고 싶은 욕구가 거세되긴 하더라고.
그건 왠만한 가챠겜 다 똑같음. 프리코네도 유저 전체적으로 많이 빠짐
굳이 모바겜만이 아니라 대다수의 온라인게임이 가면강수록 인플레나는건 어쩔 수 없음
일반적 모바겜과 온라인, 패키지를 적당히 버무려 놓은 느낌이라 그 부분을 좀 관심있게 보는중.
개인적으로는 픽업캐를 통상풀에 안넣는 것도 나름의 인플레 대비책같은데 통상캐릭터의 파워 최대선을 잡아두고 그거보다 센 정도로 쭉 뽑다가, 나중에 풀 쌓이면 그때 일정 픽업풀을 기존 통상가챠에 넣고 거기서 다시 선 측정하는 거
어차피 이 게임은 폰으로도 어떻게든 올클리어 가능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제약이 있음. 폰겜주제에 폰으론 핵과금해도 못깨는 컨텐츠를 만들면 죄다 떠나버릴테니. 그것은 곧, 소과금도 키보드나 패드들고 컨트롤로 들이대면 다 깰수 있도록 만들거라는거임. 어차피 지금도 경쟁이랄거 없이 자기들끼리 타임어택 자랑하는 정도로도 매출 잘만 나오는데, 굳이 pvp네 레이드네 하는 경쟁 컨텐츠를 할거같진 않음. 그렇게 되면 폰으로만 하는 핵과금러는 ㅄ되는데 지들 스스로 지 목을 조를런지.
자기가 원하는캐릭터 수집하는게 컨텐츠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