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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 : 당연히 이렇게 쓰라고 만든게 아니라서 드라이버문제인지 하드웨어 문제인지 모르지만 블루스크린 자주뜸..
기능 자체가 베타라 일단 불안정해서 블루스크린이니 뭐니 에러가 뿜뿜할 수 있음 6000번대 글카를 달아야하는데 엔당 글카를 dlss3을 쓸거면 40번대를 써야하니 한 메인보드에 40번대 글카와 6천번대 암드글카를 같이 달아야함 등등
1. 구조적으로 브가 하나를 더 거치는 거라 인풋랙 증가 2. 정적인 화면에서는 잘 되는데 화면이 급변하면 예측 정확도 문제로 프레임값 쭉 떨어짐 3. 브가를 두 장 달아서 환경에 좋지 못함
딱 지금 보던 사이트네 ㅋㅋㅋ 부작용이 너무 크잖아 ㅋㅋㅋ
https://quasarzone.com/bbs/qc_plan/views/34540
단점이 좀 치명적이던데
??? 단점이 뭐임? 가격?
루리웹-0261028672
기능 자체가 베타라 일단 불안정해서 블루스크린이니 뭐니 에러가 뿜뿜할 수 있음 6000번대 글카를 달아야하는데 엔당 글카를 dlss3을 쓸거면 40번대를 써야하니 한 메인보드에 40번대 글카와 6천번대 암드글카를 같이 달아야함 등등
... 그냥 이론상 최강이잖아...
프로토타입 상태긴함ㅋㅋㅋ
루리웹-0261028672
1. 구조적으로 브가 하나를 더 거치는 거라 인풋랙 증가 2. 정적인 화면에서는 잘 되는데 화면이 급변하면 예측 정확도 문제로 프레임값 쭉 떨어짐 3. 브가를 두 장 달아서 환경에 좋지 못함
저 기술 자체가 아직 베타란 점이 큰듯 정착되면 엔당 글카에 암당 글카도 달아서 플루이드용으로 써먹던 시절을 볼 수도ㅠ있응듯
그런 게 잘 돌아가고 드라이버 잘 만나면 건담 되는 거임
두갤 어케 합침?
https://quasarzone.com/bbs/qc_plan/views/34540
하늘의별
딱 지금 보던 사이트네 ㅋㅋㅋ 부작용이 너무 크잖아 ㅋㅋㅋ
연산은 지포스로 하고 드라이버와 화면출력을 라데온으로 잡는건가
어? 저래도 되는 건가? 부작용은 없어요?
부작용이나 문제점은 이렇대
뭔가 지연시간 늘어진다거나 하는 단점이 있지 않을까. 이중스케일러는 ㄹㅇ 참신하네 ㅋㅋㅋㅋ
단점 : 당연히 이렇게 쓰라고 만든게 아니라서 드라이버문제인지 하드웨어 문제인지 모르지만 블루스크린 자주뜸..
스까묶자
요즘 나오는 업스케일링은 100% 후처리 기술이었구나....
업스케일링은 후처리 기술이니까
하지만 불안정하죠?
파워 : 너무 힘들어 메인보드 : 너무 무거워 쿨링팬 : 너무 뜨거워
좀 더 구리긴하겠지만 dlss안쓰고 Lossless Scaling 스팀에서 사서 FSR적용시켜주면 모든 게임에 업스케일링+AFMF 이중적용 할수있겠네 이쪽은 호환성면에서는 문제 아예없으니까
옛날 라데온과 지포스 피직스 조합과 비슷한 개념이구만
하나 서브로 사볼까... 했는데 글카 들어갈 공간이 모자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
음..... 황사 쑤!
이제… 가격을 조정해볼까 합니다… 쥐포수의 가격과 나대요의 까탈리스트 도라이바! 퓨 전 !
아아씨 ㅋㅋㅋ 개터졌제
미묘하게 이쁘다고 해야 하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회장이 더 우성인가 본데, 리사수의 영압이 사라져 보이는 매직
오.. 하고 6600사서 해볼까 하다가... 프레임 상하로 파도치는게 심하다해서 gg
그럼 가성비를 생각하면 3060에다가 afmf같이 쓰면 4090반도 안 되는 가격으로 이론적으로는 비슷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다는 거네? 이론적으로는...
옛날 피직스 전용 그래픽 카드 생각 나네 ㅋㅋ
나는 부두시절 3D 가속기 생각났는데
프레임 - AFMF - DLSS FG - AFMF - 프레임 방식으로 작동할거라, 프레임 사이에 무려 보간 이미지를 3장이나 집어넣는거라 보면 됨. 그리고 굳이 DLSS FG가 아니라 FSR3 지원겜에선 FSR3+AFMF 섞어서 사용하는게 가능하긴 한걸로 알고 있음(FSR 3가 거의 베타에 가까운 상태라 지원하는 게임이 손에 꼽는게 문제지만) 근데 이런식으로 보간 이미지 3개 넣는다고 실제로 눈으로 체감되는 부드러움이 올라갈지, 단순 수치만 올라가는건지는 직접 보고 느껴봐야 하는 문제라
afmf 자체가 뻥프레임이 많은 느낌이던데
파워가 터지겠다 몇 w를 써야되는거야 전기세 팍팍 먹겠네
이미지 퀄리티는 어떤지가 궁굼하네요
성능 때문에 엔비디아 달았더니 플루이드 모션 쓰고싶으면 라데온 달아서 혼종으로 쓰던거 생각나네
하......6600xt 있는데 3080이라 dlss3가 안 돼 ㅠㅠ
저 영상에 블루스크린등 안정성 떨어진다는 내용이 말미에 들어가는데 그건 왜 안가져오냐?
AFMF는 한번이라도 화면을 빨리 움직이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되게 됩니다. 문제는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됏다가 다시 활성화되는 과정에서 급격한 프레임변동이 발생해 스터터링을 유발하게 됩니다. 현실적으로 단 한번이라도 화면을 빨리 움직이지 않는 게임은 시점이 완전히 고정된 게임정도밖에 없습니다. DLSS3나 AFMF의 프레임 제너레이터 사용시 지연시간이 증가하게되는데 증가하는 지연시간을 해결하기위해 엔비디아는 Nvidia Reflex를 라데온은 Anti lag기술을 통해 그나마 지연시간 증가를 줄이는데 라데온 Anti lag는 Nvidia의 Ultra Low Latency에 대응되는 기술로 작동방식이 동일하며 Nvidia Reflex대비 지연시간감소효과가 적습니다 즉 DLSS3대비 FSR3(AFMF)가 지연시간이 더 크게 증가합니다. 또한 랜더링품질이 저하되는 문제도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