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네트_비숍
추천 0
조회 2
날짜 09:51
|
너왜그러니?
추천 0
조회 10
날짜 09:51
|
矢吹奈子
추천 2
조회 50
날짜 09:51
|
갓지기
추천 3
조회 55
날짜 09:51
|
예스교미
추천 0
조회 46
날짜 09:51
|
코요리마망
추천 1
조회 68
날짜 09:51
|
⎝⎝⎛° ͜ʖ°⎞⎠⎠
추천 2
조회 73
날짜 09:50
|
NTR의 악마
추천 0
조회 9
날짜 09:50
|
중요한것은 꺾이지않는마음
추천 1
조회 28
날짜 09:50
|
호망이
추천 0
조회 50
날짜 09:50
|
ITX-Saemaeul
추천 1
조회 59
날짜 09:50
|
게임매니야
추천 0
조회 44
날짜 09:50
|
미트쵸퍼
추천 0
조회 42
날짜 09:49
|
CODE:SHIELD
추천 2
조회 64
날짜 09:49
|
wdsasd
추천 7
조회 199
날짜 09:49
|
우체국예금보험
추천 2
조회 93
날짜 09:49
|
ꉂꉂ(ᵔᗜᵔ *)
추천 1
조회 115
날짜 09:49
|
🐣RED O
추천 0
조회 104
날짜 09:49
|
샤메이마루
추천 0
조회 85
날짜 09:49
|
루리웹-0486762626
추천 6
조회 190
날짜 09:48
|
루리웹-3901291472
추천 2
조회 188
날짜 09:48
|
부츠야!
추천 0
조회 84
날짜 09:48
|
루리웹-8163193958
추천 1
조회 88
날짜 09:48
|
P19
추천 1
조회 115
날짜 09:48
|
밍먕밀먕밍먕먕
추천 0
조회 127
날짜 09:47
|
루리웹-9564612235
추천 2
조회 78
날짜 09:47
|
브라더치즈더블
추천 22
조회 1416
날짜 09:47
|
내아내는하야세유우카
추천 0
조회 59
날짜 09:47
|
어릴땐 하야토가 성질더럽다 생각했는데 지금보니까 정비팀 아구창 안날린게 용하다 싶더라 ㅋㅋㅋ
운전으로는 사실 어지간히 날고 기어도 1초 줄이기도 빡센데 피트스탑으로 시간 줄이는게 가성비(?)가 미쳤네 ㅋㅋㅋ
사이버 포뮬러에서 란돌이 티타임 가지는거 이해하겠네
한번 레이싱에 두번 정도 타이어 간다 치면 90년대 팀이랑 23년 팀이랑 똑같은 머신에 똑같은 드라이빙 실력으로 운전해도 16초가 차이난단 얘기네 ㄷㄷㄷ
30초 지났는데 어디 고장났는지도 몰라서 전화로 물어보고 있음 이 레이싱은 몇백킬로로 부스터까지 쓰는 경기여서 1초만 지나도 엄청나게 차이가 나버림
월급올려줌
리락 쿠마
어릴땐 하야토가 성질더럽다 생각했는데 지금보니까 정비팀 아구창 안날린게 용하다 싶더라 ㅋㅋㅋ
리락 쿠마
30초 지났는데 어디 고장났는지도 몰라서 전화로 물어보고 있음 이 레이싱은 몇백킬로로 부스터까지 쓰는 경기여서 1초만 지나도 엄청나게 차이가 나버림
어차피 사포는 그냥 피트 들어가서 차 마시고 쌈질하고 애정행각하다가 나와도 우승권임
하야토보다 먼저 팀에 있던 놈이 이 난리
각본가 모로사와라매
그 먼저 있던 팀원들 전부(미키, 페이, 마키) 클레어 오면서 정비도 재대로 못 하는 애들이 되어버림
이짤 올라올때마다 떠오르는건 어차피 포인트 못딸거니까 리타이어 할게요~ 하고 내리는 앙리 귀싸대기를 날렸던 오사무가 저장면에서는 하야토가 페이한테 험한말하면서 내려버렸는데도 한마디도 안함...
이 짤은 오늘 바레인 윈터테스팅 3일날, 레드불의 페레즈가 11번 코너 드레인에 언더플로어가 데미지 입었음. 피트로 돌아오자, 테크니컬 디렉터인 에이드리안 뉴이가 직접 밑에 들어가 데미지 어세스를 시전했음. 그에 반면 클레어 포트란은 시즌 초반에, 자기팀 #1 드라이버가 새 머신으로 갈아탔는데 GP 에 안나오고 메카니컬 치프에게만 맡겨놓았다? 난 그게 오히려 모터 스포츠에서 보기 드문 현상이라고 봄.
뉴이옹 멋지네요. 유니폼 안입고 청바지 입고 돌아다니더니 못본 사이에 차 밑에도 직접 들어갔군요.
데미지 체크하고 나오는 모습
저 짤보자마자 이거 왜 안나오나 했다.
문제는 아스라다보다 구조가 단순한 가랜드였다는거지. 지금껏 아스라다는 잘 정비해놓고 이걸 일일히 물어보면서 할정도였다면 정말 자질이 의심될 수 밖에 없지.
웃자고 하는 소리지만 현실적으로 F1과 대입하자면 저렇게 피트의 패스트 레인에서 작업을 한다? 바로 FIA에서는 리프리맨드 당함. 경기 시작 30분전에 까지 작업 가능하지, 경기 중에 페스트 레인에서 큰 수정/정비 작업은 안전 규정 위반임. 무조건 피트 개러지로 끌고 들어갔어야 함. 팀 프린스플인 스고 오사무의 판단 미스이기도 함.
사이버 포뮬러에서 란돌이 티타임 가지는거 이해하겠네
응?? 2020년부터 뭔일이있었던거임???
빠르다규
월급올려줌
규정 변경으로 재급유 금지되었숩니다. 예전 피트인 타임은 주유시간이 비중이 높았는데 재급유를 금지하면서 터이어 교체만 하게되었습니다.
물론 2010년에 이미 재급유 금지였기 때문에 2010에서 2020의 변화는 정말 타임단축한 결과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VMICgfzICs 무중력훈련함
운전으로는 사실 어지간히 날고 기어도 1초 줄이기도 빡센데 피트스탑으로 시간 줄이는게 가성비(?)가 미쳤네 ㅋㅋㅋ
마지막에 보니 피스를 한번만 박네.
저 때는 핏크루들 보호장구도 착용 안했구나 ㄷㄷㄷ
안전규칙은 피로 변한다고 사고 나고 불에 타고 하면서 변한거라
한번 레이싱에 두번 정도 타이어 간다 치면 90년대 팀이랑 23년 팀이랑 똑같은 머신에 똑같은 드라이빙 실력으로 운전해도 16초가 차이난단 얘기네 ㄷㄷㄷ
90년대는 재급유가 포함된 타임이고 23년은 재급유가 금지된 타임입니다. 똑같은 머신으로 달린다해도 90년대 규정으로 하면 팀에서 알아서 전략적으로 연료를 적당히 채워 덜리고 23년 규정으로는 레이스를 다 뛰고 난 뒤에도 규정에 맞는 일정량 이상의 연료가 남아있어야 할 정도의 양을 처음부터 거지고 시작해야 헙니다. 90년대애는 미친 스피드로 타이어를 교체해봐야 재급유가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의미거 없으며 일반적으로 재급유가 허용되는 쪽이 금지된 것 보다 더 빨라집니다.
레드불에 마크 웨버... ㅠㅠ 그립당
빠하핳
지금도 가끔 재대로 정지 못 해서 앞에서 들어올리는분 칠때도 있음..
빠하핳
마이클 슈마커도 실수할 정도로 오버슛하기 쉬움. (이몰라 서킷-2000년 시즌 런치 포토 데이 피트에 돌아올 때 난 사고)
다큐보니까 실패해서 리타이어 하는것도 종종 보이던데
와 피트인 기록 갱신 했내요 ㅋㅋㅋㅋ
급유 사라진것도 클듯
작년에 맥라렌이 기록경신할 때 쿠플에서 언급을 못해준게 아쉽더라. 타이어 커지고 세운 기록이라 다른 팀과 차이가 엄청났는데
https://youtu.be/8AYy-BcjRXg?si=BAxqlGQDX0OJ8Q5U 주제가 생김.
2010년부터 피트스탑때 급유가 사라져서 빨라지기 시작함 2009년까지와 2010년부터를 구분해서 봐야함 그럼에도 빨라진건 맞지만
근데 과거엔 피트스탑때 기름넣을 수 있어서 느린것도 있음. 지금은 타이어 갈기만 가능하지만
그리고 1.6T+하이브리드로 다운사이징 되면서 1회 주유로 레이스 완주가 가능. 연비도 좋아졌지. 물론 콸콸콸콸 쓴다. 매인 스폰서가 아람코라 콸콸콸 쓰는거.
이게 맞다. 거기다 플러스로 요즘엔 경기끝나고 잔여기름 일정량 이하면 페널티도 먹음
레이스당 최대 110kg fuel 쓸 수 있음.
레이스 끝나고 1.0L 샘플 제출 안하면 실격 헝가리에서 Vettel이 실격당했던 사건 - 0.3L밖에 남아있지 않아서 실격당함(disqualification)
근데 본문 2000년이라고 표기한 차량은 2004년에 사용한 페라리 F2004이네... 원래는 F1-2000 일텐데, 2000년도 스페인 경기때 피트 작업 장면을 넣었으면 그 시대 빠른 피트 작업의 위험성도 알리고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