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들이 0.n주년 기념 이벤트를 하는 이유
1년도 못간 게임을 알고있나?
반년도 못 가고 섭종 공지 띄운 께임의 최근 예시
대충 무한도전 50회 특집
그만큼 우리가 모를정도로 쉽게 사라지는 게임들도 많기도 하고 모바일게임은 대부분이 유저가 계속 하락하는 경우도 많으니 전에 어떤 회계사한테 들은건데 오픈하고 1위 금방 안찍으면 바로 손망처리 한적도 있다고 했으니
반주년 이벤트 하는 이유 : 살아남은게 너무 감격스러워서 라는 이유구만
20회 특집이 더 생각난다 ㅋㅋ
대충 무한도전 50회 특집
푸른 도화선
20회 특집이 더 생각난다 ㅋㅋ
1년도 못간 게임을 알고있나?
얘넨 머리가 다 주황색인거야 그냥 역광인거야
글로벌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섭종공지를 올린...
우리 아유무는 붉은 계열이고 나머지는 주황쪽이에요 헤으응 아유무쟝 결혼하고십다
1편과 차이없는 2편 대체 왜 만든거지
363일의 전설....
처음 의도는 크랩 손절하고 자기들끼리 어떻게든 해볼려고 한거 같은데 문제는 부시로드도 정작 크랩이랑 별반 다를게 없다는게...
솔직히 좀 웃기긴한데. 기념이라고 눈길 끄는 목적도 있는듯.
그만큼 우리가 모를정도로 쉽게 사라지는 게임들도 많기도 하고 모바일게임은 대부분이 유저가 계속 하락하는 경우도 많으니 전에 어떤 회계사한테 들은건데 오픈하고 1위 금방 안찍으면 바로 손망처리 한적도 있다고 했으니
반주년 이벤트 하는 이유 : 살아남은게 너무 감격스러워서 라는 이유구만
비셀스규리하
얘는 살아남는 정도가 아니라 꽤 잘 나가는 중이던...
트릭컬이면 이제 씹덕겜 중에서 원로지
반년을 살아남으면 2년까지는 쭉 잘 살아가더라고 아닐 때도 있지만
반년도 못 가고 섭종 공지 띄운 께임의 최근 예시
개발이 더 오래 걸렸을 텐데 개발자들도 참 한숨나올 듯
어 이거 벌써 섭종임??
온라인 겜이라 뭐 어쩔수 없지
진지하게 이게 성공할 거라 믿었던 그 자신감에 경의를 표함
베타 해봤는데 이런걸 오픈하겠다고?라는 생각밖에 안들던
우리 1년 더 한다!!! 죽지 말고 따라와라!!!
그리고 그때마다 돈 수금을해서 목숨을 연장하고있지.
주년이라고 이벤트라는 이름의 수금활동 하는거 다 아는데 뭘
요즘 모바일 게임 워낙 많이 나오다보니깐 화재성,프로모션 크게 땡길려고 0.5주년 까지 챙기려는거 같던데.
모바일 유저들 특징이 흔히 말하는 진입 타이밍을 재는 경우가 많아서 게임사에서 직접 오픈 후 신규 유저 유입이 꺾일 타이밍에 재진입 타이밍 재주는게 크겠지
만약 거기서 더 살아서 2년 됬으면 생사의 갈림길이고 3년 살았으면 오래 산 게임이 되는거지
살아남아서 강한 소녀전선
반주년이라 해도 걍 큰 업데이트하고 이벤트하고 이런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레드오션이라 새 게임들 이미 인기작이랑 비슷한 퀄로 출시하면 유저 뺏어오기 거의 불가능
몬헌나우는 저번달에 0.5주년 이벤트를 했다.... 앗...
pc도 안심할 수 없다구!!
페그오만 해서 저런 슬픈 이야기들은 몰?루
어느정도 급 되는 제작사게임은 그냥 주기적인 수금이벤트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