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칼급이면 진짜 가기 꺼려질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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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칼처럼 사방팔방에 똥뿌려서 딜못하거나 그러는 상황은 안나오는데 유격못하면 딜각도 안나오고 빨리 쫓겨나서 난이도는 좀 있음
바칼급은 아니라고함
유격은 맞는데 바칼처럼 막 어지럽다? 이런건 없음
바칼처럼 사방팔방에 똥뿌려서 딜못하거나 그러는 상황은 안나오는데 유격못하면 딜각도 안나오고 빨리 쫓겨나서 난이도는 좀 있음
솔직히 패턴들이 다 눈치만 있으면 한두판 해보면 알 수 있는 것들이라 공략 한번 읽고오면 충분함. [로페즈 2페는 좀 난잡해서 제외]
요즘 바칼에서 유격 할게 없을건데.. 그나마 유격이라고 할만한건 님파 정도인데 거긴 이제 입포 딜찍이라 패턴을 안 볼거고.
내 기준에서 보면 바칼보다 유격 요소는 훨씬 많은 것 같음. 1페이즈 광폭화 패턴들은 전부다 팀원이 함께 기믹을 수행하는 형식이고, 2페이즈도 로페즈, 네임드 상관 없이 모두 기믹을 이행하는데 초점이 맞춰짐. 3페이즈도 테르미누스는 인원이 비면 패턴 수행이 거의 안되고, 안개신도 4명을 요구하는게 많음 솔플을 상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최소 n명을 요구하는 패턴이 많음.
여기에 1, 2페이즈는 파장이 꾸준히 어디로 이동해서 어떤걸 수행해야 할지 판단하고 바로 행동해야 하기 때문에 쉬는 시간이 많지 않음. 30~40분을 계속 뛰어야 한다고 보면 될 듯.
바칼식 유격이 게이지 100 채울때까지 아무일 없다가 100되는순간 바로 게임 종료라면 안개신은 조금씩 도트딜 받으면서 스노우볼링 굴러가는 느낌
물론 공대 스펙이 낮으면 도트딜 한방에 리트나오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