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 근접무기로 만들었는데 쌘것도 아니고... 콩줄
현실고증하면 일반적인 총겜이 가지는 상황에서 산탄총 말고 다른걸 쓸 이유가 없으니까
현실고증하면 일반적인 총겜이 가지는 상황에서 산탄총 말고 다른걸 쓸 이유가 없으니까
벨런스를 못맛춰서 그런듯..
샷건/기관총이 쎄면 쎈대로 또 문제라
고증먹이면 벨붕이라
거리 뎀감 보정해주면 "그럴거면 걍 샷건으로 딸깍하는게 훨 낫지 않음?" 해버려서
PVP하는 FPS에서 일반적으로 벌어지는 교전거리가 가까워서 샷건이 다씹어먹을걸
샷건, 클레이모어, 수류탄 등이 실제 위력과 효과라면 FPS 게임은 제대로 굴러가질 않음.
게임샷건은 허공에서 총알이 증발하니까...
게임이니까 그렇지, 현실에서 총격전은 50m 100m밖에서도 교전나는 경우가 많아서 밸런스가 맞는데 게임에서는 보통 50m이내잔습. 그리고 탄타가 강한 타입의 무기는 헤드샷 맞추면 한방에 골로가는 경우가 많아서 게임 경험적으로 당하는쪽이 좋은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