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젤다 게임인 지혜의 투영에서는 그의 이름이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Hyrule Interview의 Max Nichols는 이 게임이
미야모토 시게루가 엔딩 크레딧에 등장하지 않는 사상 최초의 젤다 게임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젤다 시리즈 공동 제작자인 테즈카 타카시도 지혜의 투영 엔딩 크레딧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테즈카 타카시가 젤다 시리즈 엔딩 크레딧에 포함되지 않은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또한, 지혜의 투영 엔딩 크레딧에 나오는 338명 중 53%는
현재 성공적으로 인계중
나이가 나인지라 .....
이미 아오누마라는 훌륭한 오른팔을 20년도 전에 육성 완료해놔서... 심지어 마리오 파트, 젤다 파트 외 다른 프로젝트 리드급 개발자들까지 전부 준비됐음
ㅇㅇ 후지바야시 히데마로는 야숨으로 벌써 전설됐고 이 양반 커리어도 어마무시해서 이제 프로듀서 급이라 후계 디렉터 육성 중임
아오누마도 밑에 후계자 한명 양성했던데 ㅋㅋㅋ
5성장군인데 일선에 서긴 좀 그렇자너
ㅇㅇ 전 캡콤 출신 캡콤에 있을 때 젤다 이상한 모자 개발했고 닌텐도에 스카웃되어서 스소 야숨 왕눈 디렉터 맡았던 후지바야시
게임사 GOAT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앞으로도 닌텐도다
나이가 나인지라 .....
5성장군인데 일선에 서긴 좀 그렇자너
아오누마 에이지만 봐도 뭐ㅋㅋ
이미 아오누마라는 훌륭한 오른팔을 20년도 전에 육성 완료해놔서... 심지어 마리오 파트, 젤다 파트 외 다른 프로젝트 리드급 개발자들까지 전부 준비됐음
方外士
아오누마도 밑에 후계자 한명 양성했던데 ㅋㅋㅋ
윈도우XP
ㅇㅇ 후지바야시 히데마로는 야숨으로 벌써 전설됐고 이 양반 커리어도 어마무시해서 이제 프로듀서 급이라 후계 디렉터 육성 중임
윈도우XP
ㅇㅇ 전 캡콤 출신 캡콤에 있을 때 젤다 이상한 모자 개발했고 닌텐도에 스카웃되어서 스소 야숨 왕눈 디렉터 맡았던 후지바야시
보통 아오누마나 후지바야시 같은 급이면 회사 나와서 자기 회사 차리는 경우가 많은데 저걸 나오지 않고 계속 닌텐도에서 일하는거 보면 닌텐도라는 회사가가 엄청 좋긴 한가보다..
지금 중반정도 한 느낌인데 진짜 재밌게 하고있는중 다만 사용가능한 오브젝트수가 너무 많다보니 몇몇개만 즐겨찾기로 빼서 쓰고싶음 야숨/왕눈의 경우는 그렇게 자주까지는 아니라서 덜/못느낀 불편한점이 이번엔 자주 쓰다보니 튀어나온 느낌
모바일 게임에 묻히는 게 아닌가 예상 되었지만, 나름 시대의 흐름을 잘 타고 있어서 다행임.
그런데 이 김 그레조 외주라서 첨 보는 이름 많은 건 당연하다 싶긴 한데. 꿈섬도 그렇고
포켓몬은 세컨드 파티라 아쉽네
공주님이 너무 귀엽게 나옴
저사람 왜 항상 웃고있는거냐? 아니면 사진찍을떼만 웃냐? 평소에도 저렇게 웃고다님? 그냥 표정이 저런가?
게임사 GOAT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앞으로도 닌텐도다
2차대전에서 미군은 에이스가 되면 귀신 같이 후방으로 보내 교관을 시켜서 우수한 인재를 양성했고, 일본은 에이스가 될수록 전방으로 보내서 갈아넣는 바람에 전쟁이 지속될수록 고급 인력 부족에 시달렸다는데 이런 현상이 미국과 일본에서 정 반대로 일어나는게 아이러니하네...
PC로 나올 날은 있으려나 프레임 안정적으로, 해상도 높게 해보고 싶은데
난 반대로 생각하는데 외주작에 기존 이름들이 반이나 들어갔다는건 닌텐도가 qc를 얼마나 빡세게 하는지 알 수 있는거같음 책임 프로듀서나 디렉터 말고도 개발진들 투입이 많았다는거니까..
겁나 이상한 의미 붙이면서 망상떠는거가 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