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옹벽을 받고서 화재가 났고, 운전자가 앞에서 불나서 뒷문으로 탈출하려다 뒷문이 안열려 탈출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했는데.
https://x.com/Pleasure54/status/1844573118280630404
테슬라 전원 없을때 후방 좌석 문 여는 방법.
그마저 모델3는 뒷좌석에 기계식 도어 해제 장치 없음.
테슬라가 옹벽을 받고서 화재가 났고, 운전자가 앞에서 불나서 뒷문으로 탈출하려다 뒷문이 안열려 탈출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했는데.
https://x.com/Pleasure54/status/1844573118280630404
테슬라 전원 없을때 후방 좌석 문 여는 방법.
그마저 모델3는 뒷좌석에 기계식 도어 해제 장치 없음.
노쓰는 새끼들 능지가 다 그렇지
테슬람들 수준이 다 그렇지.
노쓰는 새끼들은 사실여부나 실용성 같은게 중요한게 아님 걍 노노누누거리면서 쎈척하고 남한테 시비걸어서 이겨먹고 싶은거뿐임
긴급이란 상황은 전혀 고려하지 않는 디자인 아닌가
저정도면 안전 불량소리 들어도 할말없는거 같은데 용케도 리콜안당하네
현기도 수동 자동은 별도고 현기도 최근모델은 모르겠지만 ev6에는 전석만 있음 왜냐면 아부지차가 ev6거든
Y 맞음 저놈 테슬라 타는것도 아니고 어그로임
노쓰는 새끼들 능지가 다 그렇지
테슬람들 수준이 다 그렇지.
긴급이란 상황은 전혀 고려하지 않는 디자인 아닌가
불난거 y 아닌가
파인애플피자는맛있다
Y 맞음 저놈 테슬라 타는것도 아니고 어그로임
이미말투부터가 ㅂㅅ이란걸 증명하네
기본적인것도 안 갖춰놓고 팔아먹는 새끼가 나쁜거냐 안 열릴줄 모른 피해자가 나쁜거냐 ㄱㅅㄲ야 ㅋㅋㅋㅋ
저딴 새끼들 때문에 가만히 테슬라 타던 차주들이 욕먹지 등신쉑
저정도면 안전 불량소리 들어도 할말없는거 같은데 용케도 리콜안당하네
2열에 아이들이 비상개폐장치 여는 사고땜에 저렇게 만들어짐
2열 잠금을 해놨는데 비상갸개폐 장치로 열어버려서
저떤새끼는 길가다가 무면허 음주운전자에게 치여 응급실 빼뱅이 치다 뒤졌으면 좋겠네.
노쓰는 새끼들은 사실여부나 실용성 같은게 중요한게 아님 걍 노노누누거리면서 쎈척하고 남한테 시비걸어서 이겨먹고 싶은거뿐임
노누 쓰는 새끼들은 인간으로 안봄
걍 내부에서 열때는 기계식으로도 열리게 해주면 안됨?
어우 트빠잖아;;;
요즘 차 사면 숙지해야하는거 사이드 풀고 중립 기어 놓고 시동 끄는법 -> 이면 주차 할때 이거 할줄 모른다고 그냥 사이드 채워놓은 사람 봄, 아침에 지각함 비상키 열쇠 구멍 어디있나 확인하기 -> 요즘 나오는 차들은 차키 쓸 일이 없으니 열쇠 구멍을 숨겨놓음 와이퍼 고정 -> 와이퍼 블레이드 갈때 와이퍼를 조작해서 와이퍼가 앞유리 중간에 오게 만들어야 하는데 몰라서 본냇 긁는 사람 있음 테슬라 수동 개폐가 없단건 좀 놀랍네;
일단 있긴 해요... 전열은 그나마 알기 쉬운데 뒷열은 커버를 벗기고 와이어 댕기는 방식이라 좀
그냥 망치 비치하고 비상시 깨서 탈출하자
저거를 수동개패장치라고 불러야함? 걍 문에 구멍뚫어놓고 레버하나 안달아둔 쌩 와이어잖아 ㅅㅂㅋㅋㅋ
현기도 수동 자동은 별도고 현기도 최근모델은 모르겠지만 ev6에는 전석만 있음 왜냐면 아부지차가 ev6거든
일반적으로 운전석에서 차량 이상을 먼저 감지하고 승객을 대피 시켜야 하기 때문에 전열에 다 달면 좋겠지만 굳이 한열에만 넣는다면 1열에 넣는게 맞긴함;
ㅋㅋ 통조림 빨리 못열면 불타 죽기라도 하나? 긴급시 필요한 기능하고 일반 주의사항하고 걑냐고 ㅋㅋㅋ
불타 죽을거 감수하고 타는 사람들이니 할말이 없음.
와 달리는 전자레인지!
역시 테슬라는 위험
현기는 문여는 손잡이 두번 당기면 됨
일단 전기차는 탈출법부터 외워얄듯
차체 휘어서 1열 문 안열려서 뒤로 간거 같더라 근데 사고 차량은 모델Y로 알고 있음 모델3는 커버 뜯고 와이어 당겨야 되는데 모델3 구형 모델은 위급 상황에 어렵게 되어 있다함
영상은 모델Y
모델3 신형 하이랜드
신형 사야겠네요
문 개폐 쉴드치는 인간들은 테슬람이라는 말이 딱 맞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