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굳이 말씀 드리자면 절대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인 학살. 이미 인류사회가 질리도록 경험해서 절대 반복되면 안된다고 누구나 공감하는 사상, 이념, 종교, 민족에 의한 학살이 ‘또다시, 그것도 사상이나 이념이라는 최악의 명분에 의한 학살이 반복될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니 그런 옹호 생물체들은 더 나쁘다고 본 것입니다.
반복되면 안되잖아요. 그리고 그걸 다 알고 있잖아요.
‘아직은’일 뿐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페미니즘이야말로 혐오가 본질이기 때문에 그 혐오를 퍼뜨리는 악질 사상 자체를 증오하고 비판하고 억제하는 것은 필요하다고 봅니다.
나치즘, 일제, 홍위병, 사이비종교를 증오하고 비판하는 것을 혐오라고 하는 것은 그렇잖아요?
페미니즘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연히 온 인류가 합심하여 페미니즘을 배척하고 절멸시켜여 합니다.
다만 님 말씀대로 조심하겠습니다. 저도 거의 괴물이 되었거나 이미 괴물이 된 것 같아요.
그래도 일본은 대놓고 못하고 있고, 이스라엘도 지역 한정적이고 엄청난 비판을 받고 있잖아요.
국제적으로도 한계가 있다고 봅니다.
그런데 페미는 브레이크가 없어요…
그리고 정말 짜증나는 것은 페미의 브레이크 포지션을 선점한게 그 빌어먹을 극우랑 대안우파라…
저는 다 싫어하는데 페미 비판할때마다 그것들이랑 얽히는 것 같아서 더 환장하겠습니다.
그 그건… 돈이 브레이크인건 맞기는 한데…
외부 둥가둥가세력처럼 악셀밟아주는 사람들과 반대되는 성격의 브레이크라고 보기에는 좀…
이번에 금융치료 제대로 되고 만약 법원 간다면 봐주지 않고 판결 내면 좋겠네요.
그런데 실제로는 그동안 페미 악셀 밟아준 둥가둥가세력도 대가를 치루고 책임을 져야 할텐데… 그건 안되겠죠. 에효.
수업을 불참하면 결석입니다
대학교를 어떻게 들어간거야? 아니면 그냥 대학 수준이 한참미달인가?
신성한 여성 인권 시위 중이니까 수업 빠져도 당연히 출석 처리해 줘야 하는데 왜 감히 결석이냐는 뜻임.
나도 출근하지않으면 결근처리당한다고 해서 강제로 출근하고 있음
수업에 참석하지 않는다.. 그것이 '결석'이니까
저 뇌로 어떻게 대학을 갔지.....?
출석을 하지 않으면 결석입니다
수업을 불참하면 결석입니다
(끄덕)
쟤가 주장하는건 다같이 출석하지 않으면 출석한 사람도 결석처리한다고 주장하는거임. 실제로 그랬는지 몰라도
대학교를 어떻게 들어간거야? 아니면 그냥 대학 수준이 한참미달인가?
2합 7 평
네
그냥 수준이 저정도인 대학이라 ㅋㅋ
수업은 원래 불참하면 결석이다.
출석을 하지 않으면 결석입니다
수업에 참석하지 않는다.. 그것이 '결석'이니까
저 뇌로 어떻게 대학을 갔지.....?
신성한 여성 인권 시위 중이니까 수업 빠져도 당연히 출석 처리해 줘야 하는데 왜 감히 결석이냐는 뜻임.
나도 출근하지않으면 결근처리당한다고 해서 강제로 출근하고 있음
너도 페미운동하면 출근 안해도 돈 받을수있어!!
교수들의 한숨소리가 들린다ㅋㅋㅋㅋ
협?박
직장인도 출근을 안하면 결근이야...
엽떡파티도 모잘라서 수업 안 듣고 출석처리까지 바라네
야... 그 지랄맞던 전공투도 결석은 알고 수업거부 투쟁했어....
진짜 저능아 그 이하의 수준이다
출근하지 않으면 일당 줄 수 없다고 하면 회사가 협박한다고 할 대가리네....
진짜 대학 반이상 줄여버리고 ㅂㅅ들은 못가게해야
ㄹㅇ 학사 졸업장 값이 똥값이라서 이런 일들이 벌어지는 거
예비군 훈련이라도 간 줄...
예비군 훈련은 가끔씩 출석인증 안해주는걸?
몽덕여대 ㅋㅋ
의무교육 받긴 한건가?
수업 불참하면 결석 처리하는 건 당연한 거...잖아.. 미친 놈들아...
놈? 연!
그동안 역겨운 유기체 페미 언론인과 학계들이 부둥부둥해준 결과 이런 말도 안되는 사태가 벌어짐. 그 역겨운 유기체들이 책임을 져야 한다. 나치 부역자나 일제 부역자보다 더 역겨운 인류사회 배반자 역겨운 유기체들.
역겨운건 맞는데 뭔 나치 일제에 비교하는거임.
개인적 의견입니다. 나치나 일제와 비교하는 건 좀 그렇다시면 알겠습니다.
하는 짓거리가 대충 비슷하니 맞다고 대충 봐도...
쟤들은 아직 힘이 없어서 누굴 학살하지는 않아서 걔들보다는 못함. 학살을 하찮게 여기는듯 보여서 댓글 썻어요.
힘이 없어서 아직까진 못하는것뿐임. 힘이란걸 가지면 더할 집단들.
맞습니다. 당연합니다.
저도 충분히 위험하다 생각하나... 아직 안했으니까요. 학살 한 애들보다 더하다는 안맞다고 봅니다.
나도 위험하다고 생각하지만 학살 안한 애들을 학살한 애들보다 더하다고 하는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걸 기회로 학살 한 애들이 고개를 들거든요.
음… 굳이 말씀 드리자면 절대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인 학살. 이미 인류사회가 질리도록 경험해서 절대 반복되면 안된다고 누구나 공감하는 사상, 이념, 종교, 민족에 의한 학살이 ‘또다시, 그것도 사상이나 이념이라는 최악의 명분에 의한 학살이 반복될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니 그런 옹호 생물체들은 더 나쁘다고 본 것입니다. 반복되면 안되잖아요. 그리고 그걸 다 알고 있잖아요.
저는 페미를 옹호하고 키워주는게 그 학살을 부추기는 걸로 보거든요.
나치, 일제, 페미 전부 다 억제해야 하는 것이라 봅니다.
다 모르는 사람들도 많으니까요. 지금도 나치와 일제는 고개 들고 있거든요.
물론 뭐가 더 나쁘냐? 에 대해서는 제 개인적 평가라서 저도 제말이 맞다고만 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페미니즘은 전세계를 감염시켜서 광범위하기 때문에 개개 악행의 강도는 약해도 전체 피해량은 상당하다고 봅니다.
네오나치랑 극우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걔네들은 국가나 인류사회 차원에서 좀 뭐라고 하고 중앙 권력까지는 가기 엄청 어려운데, 페미는 오히려 키워주는 형국이라서요.
전체 피해 상당해도 나치 일제가 죽인 사람에 비하면... 상대가 안되죠! 혐오 하지 마세요. 혐오 하다 보면 똑같은 인간으로 변할때가 많으니까요. 정당한 분노만 하다가 실수하는게 인간입니다!
잘만 가던데요. 지금 일본은 일제가 되려고 노력 중이고... 현재 이스라엘은 나치랑 똑같이 행동하고 있잖아요.
‘아직은’일 뿐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페미니즘이야말로 혐오가 본질이기 때문에 그 혐오를 퍼뜨리는 악질 사상 자체를 증오하고 비판하고 억제하는 것은 필요하다고 봅니다. 나치즘, 일제, 홍위병, 사이비종교를 증오하고 비판하는 것을 혐오라고 하는 것은 그렇잖아요? 페미니즘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연히 온 인류가 합심하여 페미니즘을 배척하고 절멸시켜여 합니다. 다만 님 말씀대로 조심하겠습니다. 저도 거의 괴물이 되었거나 이미 괴물이 된 것 같아요.
그래도 일본은 대놓고 못하고 있고, 이스라엘도 지역 한정적이고 엄청난 비판을 받고 있잖아요. 국제적으로도 한계가 있다고 봅니다. 그런데 페미는 브레이크가 없어요… 그리고 정말 짜증나는 것은 페미의 브레이크 포지션을 선점한게 그 빌어먹을 극우랑 대안우파라… 저는 다 싫어하는데 페미 비판할때마다 그것들이랑 얽히는 것 같아서 더 환장하겠습니다.
시작이 뭐든 혐오하기 시작하면 망가집니다... 님도 저도 모두 조심해야겠죠.
알겠습니다. 정당한 비판을 넘어 혐오로 가는 것은 자제할게요. 그런데 정말 메갈사태부터 이 동덕여대사태까지 이어진 현 상황과 이 비극을 보면 분통이 터지네요. 아직도 수행이 부족한가봐요.
페미도 브레이크 많아요. 특히 돈!
그 그건… 돈이 브레이크인건 맞기는 한데… 외부 둥가둥가세력처럼 악셀밟아주는 사람들과 반대되는 성격의 브레이크라고 보기에는 좀… 이번에 금융치료 제대로 되고 만약 법원 간다면 봐주지 않고 판결 내면 좋겠네요. 그런데 실제로는 그동안 페미 악셀 밟아준 둥가둥가세력도 대가를 치루고 책임을 져야 할텐데… 그건 안되겠죠. 에효.
혐오가 사라지기 전에는 부추기는 세력은 안사라지죠... 님이 페미 싫어하는걸 이용해서 돈,권력 얻으려는 애들도 천지인데요... 그들에게 이용 안당하는거 말고는 방법 없죠.
그렇겠죠. 아무튼 나치, 극우, 홍위병, 페미 등이 잘 억눌러져서 좀 편안한 사회로 갔으면 좋겠네요.
저도 그러길 바라지만... 쉽지 않아요... 그건 느리고 지루하거든요.
그러게요. 그래도 희망을 한번 가져 봅시다. 오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예비군가도 결석이라고 지랄하는 꼴 못봤나? 그 꼬라지에 저거갖고 잘도 출석체크해주겠다
아니 시위라는게 아무런 패널티 없이 진행 되는 줄 알았어?
...언제부터 저거 협박이 된거지...?
동덕여대학력은 중졸과 동급 아니면 그 이하로밖에 안 보여
계집애들 시위하는 마음가짐이 뭐 이정도지
자신들의 이상을 위해서 시위하는데 피해가 생겨도 감수해야지. 물론 그런 생각이 제대로 박혀있었면 저런 시위는 안하고 있었겠다만...
저거도 협박 맞음. 노조에게도 똑같이 하는거니까. 노조는 각오하고 어떻게든 시위후 협상으로 푸는건데... 쟤들에게 그런 능력이 있을려나... 시위,노조 역사를 배우고 시위 했었어야지...
1+1은 2 입니다 이게 협박이라고....?
수업에 참석 안하는건 결석이라고 부릅니다 당연한 이야기 하게 하지마세요 우동사리들아
와,그럼 경찰이 범죄저지르면 감옥갑니다 라고 해도 협박이겠네?
근데 울면 뭐 어쩌라고? 세상이 지들 울면 달래줘야 하는 거야? 얘네들은 본인들의 눈물이 엄청나게 가치가 있다고 착각하는 거 같아.
학교 점거한건 협박이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성한 페미니즘 시위하느라 하찮은 수업을 빼먹은건데 당연히 출석처리 해줘야지 어디서 협박질이야? 한남 교수인지 흉자 교수인지 몰라도 너도 밖에 끌려나와서 공개 도게자 하고 싶어?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학교가 협박한다는듯이 쓰고 있어
ㅈㄹ도 가지가지다
학교 안나갔는데 출석이 되는게 더 이상한거 아냐?
TV에 다른 시위자들 보고 배워라. 철도노조가 괜히 준법 투쟁 하겠냐
뭐지... 저긴 학교가 아니라 저능아 캠프하는 곳이었나
재들 초중고 어찌 나왔냐?
등록금이야 머 지네부모돈이니 안아깝겠지
.....왜 글을 읽는데 두통이 오냐
정상이세요
책임은 1도 안지려는 저 태도... 사회가 그동안 페미들을 부둥부둥해줘서 버릇을 나쁘게들여놓은 탓임
우린 시위해야 돼서 수업 참석 안함. 그런데 학점과 출석일수도 [줘] ㅅㅂ 진짜 걸뱅이 새끼들 ㅋㅋㅋㅋㅋㅋ
대체 쟤네는 어떤 삶을 살아서 저러는건지 이해가 안되네;;
아버님~ 열심히 등록금 벌어주고 계시죠~?
결석 뜻을 모르는 사람이 가는 대학교 = 동덕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