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좀 가까운 저가비지니스는 저런일이 자주생기나봄. 솔직히 좀 ㅈ같긴한데 최종적으론 편도전액환불받았으니 원칙상 고장난자리에 승객을 앉히긴뭐하고 그고장을 출발직전에라도 발견했으면 자리를 옮기는건 맞는 판단임.
다만 거기서 생기는 대처가..아주 ㅆㅍ인게 문제지. 물론 승무원은 잘못없지. 윗대가리들이 시키는데로만 하실탠데... 웃긴건 비지니스 좌석고장으로 자리 이코노미로 옮긴건 좋은데 무슨 거기서 또 규칙상 식사도 이코노미고 마일리지도 이코노미..시팔 진짜 ㅋㅋㅋㅋㅋ 특수성이라는 개념이없나..
좀 가까운 저가비지니스는 저런일이 자주생기나봄. 솔직히 좀 ㅈ같긴한데 최종적으론 편도전액환불받았으니 원칙상 고장난자리에 승객을 앉히긴뭐하고 그고장을 출발직전에라도 발견했으면 자리를 옮기는건 맞는 판단임.
다만 거기서 생기는 대처가..아주 ㅆㅍ인게 문제지. 물론 승무원은 잘못없지. 윗대가리들이 시키는데로만 하실탠데... 웃긴건 비지니스 좌석고장으로 자리 이코노미로 옮긴건 좋은데 무슨 거기서 또 규칙상 식사도 이코노미고 마일리지도 이코노미..시팔 진짜 ㅋㅋㅋㅋㅋ 특수성이라는 개념이없나..
비지니스만 100회 넘게 탄 승객대우 봐라 대단하다
얼마전에 유튜버 하나도 기체결함 관련해서 대응개같다고 까더니 나라 국격따라 같이 추락하네 ㅅㅂ
바비킴 당했네...
좀 가까운 저가비지니스는 저런일이 자주생기나봄. 솔직히 좀 ㅈ같긴한데 최종적으론 편도전액환불받았으니 원칙상 고장난자리에 승객을 앉히긴뭐하고 그고장을 출발직전에라도 발견했으면 자리를 옮기는건 맞는 판단임. 다만 거기서 생기는 대처가..아주 ㅆㅍ인게 문제지. 물론 승무원은 잘못없지. 윗대가리들이 시키는데로만 하실탠데... 웃긴건 비지니스 좌석고장으로 자리 이코노미로 옮긴건 좋은데 무슨 거기서 또 규칙상 식사도 이코노미고 마일리지도 이코노미..시팔 진짜 ㅋㅋㅋㅋㅋ 특수성이라는 개념이없나..
윗대가리는 그냥 손 놓고 밑 사람한테만 빌라고 시키고 언론 사건 터지면 그 승무원 꼬리자르기하고 끝나겠지 레바 농협 사건처럼 ㅋㅋㅋㅋ
사실 그정도면 모닝캄 플러스급 일텐데 좀 이상하긴함..
땅콩항공은 이름에서 대한빼라
비지니스만 100회 넘게 탄 승객대우 봐라 대단하다
퇴사하고싶다
사실 그정도면 모닝캄 플러스급 일텐데 좀 이상하긴함..
과정은 ㅈ같긴해도 동의하고 보상받아서 별수 없을걸로 보이는데...
바비킴 당했네...
얼마전에 유튜버 하나도 기체결함 관련해서 대응개같다고 까더니 나라 국격따라 같이 추락하네 ㅅㅂ
그 얼마전에 올라온 글에도 땅콩항공이 난리 쳤던데, 저기는 어디 항공인가
Ke 땅콩임
매달김네다 비즈니스 타는 대학생이면 잘 사나보다
걱정할 필요 없죠.
땅콩항공은 이름에서 대한빼라
좀 가까운 저가비지니스는 저런일이 자주생기나봄. 솔직히 좀 ㅈ같긴한데 최종적으론 편도전액환불받았으니 원칙상 고장난자리에 승객을 앉히긴뭐하고 그고장을 출발직전에라도 발견했으면 자리를 옮기는건 맞는 판단임. 다만 거기서 생기는 대처가..아주 ㅆㅍ인게 문제지. 물론 승무원은 잘못없지. 윗대가리들이 시키는데로만 하실탠데... 웃긴건 비지니스 좌석고장으로 자리 이코노미로 옮긴건 좋은데 무슨 거기서 또 규칙상 식사도 이코노미고 마일리지도 이코노미..시팔 진짜 ㅋㅋㅋㅋㅋ 특수성이라는 개념이없나..
저녁식사식후30분
윗대가리는 그냥 손 놓고 밑 사람한테만 빌라고 시키고 언론 사건 터지면 그 승무원 꼬리자르기하고 끝나겠지 레바 농협 사건처럼 ㅋㅋㅋㅋ
이번은 아주 좋게보면 그나마 별없는 특수성이라 아직 재대로된 규칙이없어서 유도리있게 대처하지못했다. 라고 볼수도 있는 사안이지만..비호감스택이 너무 많이 쌓였어.
저것도 항의하니까 전액 환불이지 차액 환불은 그냥 애새끼 마인드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