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스포] 이번 스토리 제일 병1신 같은 부분은
의현이 무능하네 뭐네가 아니라
TOPS <<<<<<<< 이새끼들임
의현은 문주긴한데 일단 엽남매랑 비슷한 피해자 포지션이기도 하고
검집 자체는 제대로 동작하던게 맞아서 빛나가 아득바득 증상 올라온거 숨기던거 생각하면 사실 외근 ㅈ빠지게 뛰다가 제일 날벼락 맞은 포지션임
"뭐? 제자 한명은 탈주닌자가 되고 또 한명은 불구가 됐다고?"
"뭐? 문파 틀딱들이 사실은 적합성 높은 고아 파밍해서 인신공양 하고 있었다고? 나랑 언니도 사실 제물로 쓰려고 주워온거였다고?"
근데 TOPS 조무래기 : "와이페이가 공동에 삼켜지는게 내 알빠임? 검 내놓으셈ㅋㅋ"
이 게임 세계관은 애초에 인간이 활동 가능한 구역이 극히 조금밖에 안남은 씹 아포칼립스 세계관임.
근데 그 얼마 안남은 안전지대가 급격한 공동 확장으로 소멸할 위기에 처했는데 위기감이 1도 없다고?
당장 옛도시함락사건이 일어난게 십수년전이고 뉴에리두가 인류 최후의 보루가 된 마당에?
이건 그냥 말이 안됨.
심지어 "뭐야. 불구라고 들었는데 왜 멀쩡하지? 아무튼 칼 내놓으셈ㅋㅋ" <<<<<<<< 진짜 뇌가 존재하기는 하나 의심스러운 발언임.
아니 씨1발 청명검이 개 ㅈ빠지게 위험한 무기인거 알고있고 그거 사용자가 그로기 상태라 뺏으러 온건데 정작 와보니까 건재하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냅다 튀어야지 거기서 깝친다는 선택지가 왜 존재하는거임?
개허접 고물로보트 몇대랑 총든 인간 데리고 공동 갈랐도르가 들고 있는 무기랑 비슷한 위험도를 가진 무기 소유자한테 덤빈다고...?
좀 미1친새끼가 아님.
사실상 조무래기 포함해서 하이엠비션 전체가 칭송회가 아니고서야 납득 불가능한 행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