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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관 직원이 힘들면 세관 인력을 더 뽑으면 되는 일인데 힘들다고 ㅇㅈㄹ이면 지들이 세관 직원에게 티배깅하는 것과 다름 없는데 해외 직구가 왜 늘어났는지 파악조차 못하는데 그저 막기만 하면 내 목에 단두대 좀 놔달라고 아우성치는 것 밖에 안되는데...?
전용 통관 플랫폼도 민영화 하려고 이미 노리고 시작 하는거 아닐까 싶음 KC 인증도 민영화했는데, 해외직구 플랫폼 기업 하나 만든다고 4차 산업 유행어 노래 부르며 통관 플랫폼 민영화 하면 뒷돈 얼마나 받겠음. 해외 직구에 모두 수수료 강제 징수 가능한 알짜 배기 기업을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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