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kydreamer
추천 0
조회 47
날짜 13:40
|
mscblove
추천 0
조회 10
날짜 13:38
|
행복정원
추천 0
조회 124
날짜 13:31
|
크림힐데쨩
추천 0
조회 19
날짜 13:26
|
모태술러
추천 0
조회 309
날짜 13:01
|
루리웹-7446073089
추천 0
조회 188
날짜 12:40
|
랜드마크
추천 0
조회 33
날짜 12:33
|
V.크라우저3세
추천 0
조회 61
날짜 12:31
|
루리웹-5881755894
추천 0
조회 45
날짜 12:29
|
용가리11
추천 0
조회 209
날짜 12:11
|
서준
추천 1
조회 74
날짜 12:03
|
루리웹-0610550092
추천 0
조회 186
날짜 11:55
|
moirun
추천 0
조회 187
날짜 11:31
|
까다로우
추천 0
조회 242
날짜 11:21
|
루리웹-5468993703
추천 0
조회 201
날짜 10:59
|
Dream극장
추천 0
조회 94
날짜 10:55
|
랑집사
추천 1
조회 233
날짜 10:24
|
룰루랄라12
추천 1
조회 390
날짜 10:16
|
Future
추천 0
조회 226
날짜 09:54
|
BCK_LSK
추천 1
조회 387
날짜 09:26
|
삼산동검은눈
추천 0
조회 257
날짜 09:17
|
으으으으으으음
추천 0
조회 73
날짜 09:00
|
lionking74
추천 0
조회 338
날짜 08:18
|
순수소녀
추천 0
조회 599
날짜 06:00
|
루리웹-9526313507
추천 0
조회 471
날짜 04:11
|
SaiLoR
추천 0
조회 401
날짜 01:18
|
루리웹-2063379379
추천 0
조회 816
날짜 01:16
|
루리웹-6126101096
추천 0
조회 175
날짜 01:08
|
이동중파손으로 되돌아갈수도 있음
도착하고나서 다시가져간게 아닌이상 금방 다시 내려올거에요. 허브에서 와리가리 하는건 일상다반사라
저도 돌아간적 있는데 물어보니 배송중 파손이라 자동 반품처리됐다더라구요
다른 택배사지만 경험 있어요. 저는 돌아갔다가 다시 왔습니다.
다른 택배사지만 경험 있어요. 저는 돌아갔다가 다시 왔습니다.
도착하고나서 다시가져간게 아닌이상 금방 다시 내려올거에요. 허브에서 와리가리 하는건 일상다반사라
심지어 도착한 물건을 다시 가져가려고 할때도 있습니다... ㅈ마켓에서 신발 샀을때 배송추적이 안된다고 마켓에서 자동으로 반품신청으로 돌리더라구요 택배를 제가 미리 가져가서 빼앗?기지는 않았습니다.
허브에서 도는 건 흔한 일입니다.
집하물건이랑 미배송건 섞여서 도는건 흔한잏
이동중파손으로 되돌아갈수도 있음
전 택배기사가 포장을 엉망으로 했다는 이유로 물품 인수 거부하고 돌아간 적이 한번 중간에서 발송완료를 늦게 눌러서 표시가 꼬인 적 두번 있어요
전 허브에서 보낸곳으로 돌아간적 있습니다.
사유는 분류실수
저도 돌아간적 있는데 물어보니 배송중 파손이라 자동 반품처리됐다더라구요
한창 도로명 주소로 바뀔 때 아파트 무인택배함까지 왔다가 반송된 적이 있습니다 ㅋㅋ
배송전 파손 같아여
몇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물건 풀어 봤더니 훼손이나 파손이 심각해서 되돌려 졌거나 묶여 있던 물품중 뭔가 빠져서 통으로 돌려 보내 다시금 포장을 했거나(지역으로 보내는 택배 통으로 묶어 보내지는데 혹여 그 통으로 묶인것에 뭔가 빠졌거나 확인 작업을 하기 위해 올라 갈수도) 아니면 보냈다고 생각 되었던게 바코드만 찍혔고 실제론 통으로 안 묶여서 확인해 보니 허브에 잔존 하고 있던거 다시금 위치 리턴 시켰던지 뭐 여러가지 있겠지만 직접 문의를 해도 일일이 하나의 물건 자체를 자기들이 알수는 없다거나 보내지기 전이라거나 등등의 답변을 받을터인데 가장 좋은 방법은... 판매자에게 따지는게 훨신 더 빨라요 오배송이나 배송이 이상하게 가면 판매자와 택배간에 뭔가 묶여 있는지 판매자가 택배사에 문의 하는게 훨신더 빠르고 뭐가 어떻게 됐는지 잘 알려 주더라구요 물론... 판매자가 한국인이 아니라면;;;;
배송 대리점까지 왔는데 돌아가는건 열에 아홉은 심하게 파손되있어서 빽시키는거임.
파손, 기사의 송장 부착 실수(배송/반품 송장 바꿔붙임), 발송자의 요청 등등 사유가 많습니다. 보통 사유가 있으면 전산에 기록이 남기 때문에 고객센터나 기사분 연락해서 확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캔 파손으로 돌아간적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