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특징 설명하자면 캐릭터 100개 / 전용무기 /전용보물 / 소울웨폰1~20강 /
전방 기사(탱커) / 전사 암살자 궁수 기계공 마법사 (딜러or서폿) / 사제 (힐/쉴드/버퍼)
그리고 물리타입 / 마법타입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캐릭터 100개 중에서 전혀 아예 쓸모없는 캐릭터가 없다고 생각하면됨.
사키캐릭이라고 불리는 녀석이 있더라도 특정 A보스한테는 카운터 당해서 엄청 약할수도 있음. 반드시 존재.
그래서 어떤 보스A는 어떤 Z캐릭들이 필요하고 보스C는 Y캐릭터들이 필요함....
게임난이도가 너무너무 올라감... 그만큼 데이터베이스가 잘짜여진 공략사이트가 많아야되는데....
용 못잡는 용잡이 얀느 25각
문제는 난이도에서 문턱구간을 끔찍하게 높게 잡음 근데 그 문턱 구간에 걸리면 템파밍 자체를 못 해서 사실상 다음지역 풀릴 때까지 그 지역 템은 구경도 못 하는 악랄한 구조로 몇년을 우려먹음 그리고 문턱 부수려면 최소 8캐릭을 현질해야함
어떻게든 전혀 쓸모없는 캐릭 : 카울라
쓸곳을 전혀 찾을 수 업다..
나는 이겜 접은게 하루 숙제가 너무많았어 재밌게 할때는 그래도 괜찮았는데 점점 열정이 식어가니깐 감당이 안되서 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