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아카)코딩 천재 히마리.manwha
최소의 노력 최대의 결과 역시 키보토스를 농락하는 희대의 초절정미소녀해커 ㄷㄷ
근데 저거 하나만 뽑아내는 코드 개발이 목적이면 저게 제일 효율적이긴 함
-하. 드. 코. 딩. -
천재네
대충 새 목으로 나는 짤
초천재병약미소녀다운 완벽한 결과값이 나오는 코드네요
ㅇㅇ 입력된 값에 따라서 저거랑 같은 형태의 확장된 모형을 뽑아내는 코드가 아니라 무조건 저거 하나만 뽑는게 목적이면 저게 나음 따로 연산할게 필요없으니까
대충 새 목으로 나는 짤
천재네
최소의 노력 최대의 결과 역시 키보토스를 농락하는 희대의 초절정미소녀해커 ㄷㄷ
무슨 미소녀요?
Hyper절정이여
영원한 절정의 디아볼로계 미소녀
-하. 드. 코. 딩. -
초천재병약미소녀다운 완벽한 결과값이 나오는 코드네요
근데 저거 하나만 뽑아내는 코드 개발이 목적이면 저게 제일 효율적이긴 함
문제가 연달아서 1줄짜리 - 3줄짜리 - 5줄짜리 이렇게 주는게 아니면 저게 정답이란거지?
쿠아곰
ㅇㅇ 입력된 값에 따라서 저거랑 같은 형태의 확장된 모형을 뽑아내는 코드가 아니라 무조건 저거 하나만 뽑는게 목적이면 저게 나음 따로 연산할게 필요없으니까
저걸 토대로 막 21줄짜리 확장된 결과값 꺼내시오하면 그때는 연산할지 노가다할지 갈리지만 저건 겨우 5줄이고
입력값에 따라서 다른 모양 찍을거면 안되는데, 저것만 찍으라면 저것만 찍으면 됨. 쓸데없는 계산도 안 들어가고 메모리 잡을것도 없고.
감사합니다. 중간고사 문제 출제 시 참고하겠습니다. (?!?!)
요즘 컴파일러가 똑똑해져서 루푸문 써서 작성해도 정적인 루프수와 정적인 출력을 가지만 내부적으로 저렇게 변환됩니다. 그래서 구지 저렇게 안짜고 루푸문으로 짜도 알아서 효율적으로 바꿔 주기에 컴파일러가 의도를 잘 해석하게 짜주는게 더 좋아요. 이러면 나중에 컴파일러가 더 발전하면 더 좋은 성능을 가질 수 있어서요
초고수의 코딩법은 의외로 개허접의 그것과 닮아있다
원래 코딩에서 가장 중요한건 시인성이다 역시 천재
input에 따라 output이 바뀐다거나 데이터가 점점 바뀐다거나 CRUD가 잦으면 모를까 아니면 저게 맞..? 아니 저거 저렇게 안나오는데 왜 저렇게 나오지
일단 저렇게 짜면 버그는 안 남 ㅋㅋ
알고리즘 공부의 의도라던가 그런 거 없이 마름모 별표만 찍을 거면 저렇게 찍는 게 맞지.
코드 Harder 가시성 Better 속도 Faster 미소녀 Stron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