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매력도를 높여줄 수 있는 컨텐츠인데
얘네는 왜 그런걸 무시하는지 모르겠음
내 참 아무리 2020년도에 낸 겜이라곤 하지만
캐릭터랑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같은게 없어
그냥 스토리 끝내면 끝
요새는 스테이지 식으로 만드는 거 귀찮다고 외전을 단편선으로, 단편선도 곧잘 안 내고
다이얼로그로 때울거면 캐릭터 스토리를 다이얼로그로 풀어내던지
그냥 이 캐릭터 성능이 좋아요, 스토리는 그냥 가챠 뽑고 설정에서 찾아보세요 하는게 말이 되냐고
이번에 부유성 리빌딩한다는데 여관 안에 들어갈 수 있게 하고 캐릭터들 랜덤으로 찾아오게 하고
트릭컬마냥 대화를 하건 캐릭터 스토리를 간단하게 진행하도록 만들거나 좀 그래주면 안되나 싶다
그냥 스토리 원툴만 밀어붙이기엔 다른 대체제도 많고 스토리도 자기들이 뿌리는 사료 먹으면 다 깨는거 가능한데
그거 깨고 나서도 근이뭐하고 탈겜하는게 아니라 붙잡을 수 있도록 애정캐 생기게 할만한걸 만들어야지 참...
가테 개발진은 그럴 능력이 없어요...
.예전에 할 거 만들어 달라고 자주 설문 했는데 반동이 이렇게 올 줄은 몰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