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래서 원작의 진입장벽이 중요한데
만화나 소설쪽 애니화가 잘나오기 쉽고
그만큼 폰겜은 잘나오기 쉽지 않은 느낌
원작을 알아도 스튜디오 자체가 능력 없으면 암만 잘 알아도 답 없음 명방애니 보면 답 나옴 애들은 전투씬 자체가답 없구나 싶을정도로
명방 정도면 애정있는 감독덕에 나름 잘나온거지 물론 제작사 때문에 한계가 있었지만
시즌1은 잘뽑힘 시즌2는 아주 처박혔지만 ㅅㅂ... 시즌1 보고 기대한 내가 등심만드는 시즌2는 간만이었다 정말
[K리그] 달수네에 언급된 몽규 축협 회장경쟁자
[오늘의 유게] 이게 인생이냐
[아이유] 우리금융그룹, 우리 곁엔 위비가 있다 TVCF(30s)
[남궁루리] 플레이 엑스포 남궁루리 특별방송! 니케 성우분들과 함께!
[수인] 레쉬람만화 뒷이야기?
[사사] [토끼굴구경] 랩터의 토끼굴 및 토끼풀의 쥐굴(?)탐방
[일러스트 커...] 전신 캐릭터 디자인 커미션 홍보합니다!
[우타이테] 嘘じゃない / ずっと真夜中でいいのに。 (계속 한밤중이면 좋을 텐데)
[R.로제타] 로제타 따라 만들어 본 인구 4만 도시
원작을 알아도 스튜디오 자체가 능력 없으면 암만 잘 알아도 답 없음 명방애니 보면 답 나옴 애들은 전투씬 자체가답 없구나 싶을정도로
원작을 알아도 스튜디오 자체가 능력 없으면 암만 잘 알아도 답 없음 명방애니 보면 답 나옴 애들은 전투씬 자체가답 없구나 싶을정도로
명방 정도면 애정있는 감독덕에 나름 잘나온거지 물론 제작사 때문에 한계가 있었지만
시즌1은 잘뽑힘 시즌2는 아주 처박혔지만 ㅅㅂ... 시즌1 보고 기대한 내가 등심만드는 시즌2는 간만이었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