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힘, 민첩 같은 공용 기본능력을 정하긴 했는데
이 영향을 미치는 걸 클래스 별로 다르게 할지 아니면 다 똑같이 할지 고민됨.
예를 들면 용병이 힘을 올리면 체력이+3 공격+1, 마법사는 체+2
아니면 그냥 무조건 힘1당 체력3으로 다 통일하는 식
일단은 그냥 쉽게 영향력을 다 똑같이 해놨는데 뭐가 보편적인지 몰겠당
부가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힘, 민첩 같은 공용 기본능력을 정하긴 했는데
이 영향을 미치는 걸 클래스 별로 다르게 할지 아니면 다 똑같이 할지 고민됨.
예를 들면 용병이 힘을 올리면 체력이+3 공격+1, 마법사는 체+2
아니면 그냥 무조건 힘1당 체력3으로 다 통일하는 식
일단은 그냥 쉽게 영향력을 다 똑같이 해놨는데 뭐가 보편적인지 몰겠당
|
금발 미소녀
추천 0
조회 1
날짜 18:25
|
밍먕밀먕밍먕먕
추천 0
조회 2
날짜 18:25
|
사시미오
추천 0
조회 3
날짜 18:25
|
Geomdol🐻💿⚒️
추천 0
조회 1
날짜 18:25
|
올바른닉네임
추천 0
조회 2
날짜 18:25
|
토르맨
추천 0
조회 4
날짜 18:25
|
다이바 나나
추천 0
조회 4
날짜 18:25
|
루리웹-2591942323
추천 0
조회 7
날짜 18:25
|
토네르
추천 0
조회 7
날짜 18:24
|
Spy-family
추천 1
조회 16
날짜 18:24
|
사신군
추천 0
조회 15
날짜 18:24
|
불속성뽀로로
추천 0
조회 35
날짜 18:24
|
로아아라
추천 0
조회 20
날짜 18:24
|
M9A2
추천 2
조회 32
날짜 18:24
|
요르밍
추천 1
조회 44
날짜 18:24
|
블랙앵거스우육구이
추천 0
조회 14
날짜 18:24
|
이글스의요리사
추천 1
조회 29
날짜 18:24
|
루리웹-82736389291
추천 1
조회 9
날짜 18:24
|
갓지기
추천 0
조회 12
날짜 18:24
|
전자바코드
추천 0
조회 49
날짜 18:24
|
맨하탄 카페
추천 0
조회 45
날짜 18:24
|
타로 봐드림
추천 0
조회 76
날짜 18:24
|
탄가 이부키
추천 0
조회 20
날짜 18:24
|
LucifelShiningL
추천 0
조회 27
날짜 18:23
|
ㅈㅂㅌㄴㅂ 🔨
추천 1
조회 41
날짜 18:23
|
참된성군도황좌ㅋ
추천 0
조회 62
날짜 18:23
|
당글둥글당근
추천 0
조회 74
날짜 18:23
|
젠장난미1친년이좋다
추천 2
조회 133
날짜 18:23
|
직업전용무기인셈이라 그럴거면 타직종착용불가로 하는게 심플하지
아 무기에만 적용할거면 무조건 전용템이 낫긴 하겠다
특성으로 클래스별 가중치를 주면? 레인저가 민첩에 2포인트를 찍으면 1포인트 추가로 올른다던가
아 그냥 영향력 가중을 직업별 특성이나 스킬로 따로 빼두라고? 그것도 괜찮은 것 같다
전사는 힘이 30정도씩 오를때마다 공격력이나 체력 보너스 법사는 지력이 30정도씩 오를때마다 마법공격력이나 약간의 보호막 보너스를 준다던지
대충 클래스 별로 다르게 두는게 답인가
그게 아니면 능력치 공통에 언제든 클래스 체인지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가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