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힘, 민첩 같은 공용 기본능력을 정하긴 했는데
이 영향을 미치는 걸 클래스 별로 다르게 할지 아니면 다 똑같이 할지 고민됨.
예를 들면 용병이 힘을 올리면 체력이+3 공격+1, 마법사는 체+2
아니면 그냥 무조건 힘1당 체력3으로 다 통일하는 식
일단은 그냥 쉽게 영향력을 다 똑같이 해놨는데 뭐가 보편적인지 몰겠당
부가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힘, 민첩 같은 공용 기본능력을 정하긴 했는데
이 영향을 미치는 걸 클래스 별로 다르게 할지 아니면 다 똑같이 할지 고민됨.
예를 들면 용병이 힘을 올리면 체력이+3 공격+1, 마법사는 체+2
아니면 그냥 무조건 힘1당 체력3으로 다 통일하는 식
일단은 그냥 쉽게 영향력을 다 똑같이 해놨는데 뭐가 보편적인지 몰겠당
|
|
코러스*
추천 0
조회 1
날짜 21:06
|
|
데빌쿠우회장™
추천 0
조회 1
날짜 21:05
|
|
室町殿
추천 0
조회 1
날짜 21:05
|
|
えㅣ云ト八ト豆
추천 0
조회 15
날짜 21:05
|
|
오카룽
추천 0
조회 11
날짜 21:05
|
|
시코시코
추천 0
조회 14
날짜 21:05
|
|
트라린(traline_tab)
추천 0
조회 10
날짜 21:05
|
|
이지스함
추천 0
조회 2
날짜 21:05
|
|
루리웹-7410512290
추천 1
조회 10
날짜 21:05
|
|
오메나이건
추천 0
조회 14
날짜 21:05
|
|
kelolline22
추천 0
조회 18
날짜 21:05
|
|
라스트리스
추천 0
조회 18
날짜 21:05
|
|
】몽쉘【
추천 1
조회 19
날짜 21:05
|
|
하즈키료2
추천 0
조회 73
날짜 21:04
|
|
루프&루프
추천 0
조회 10
날짜 21:04
|
|
사오리theDJ
추천 1
조회 63
날짜 21:04
|
|
루리웹-8218530081
추천 0
조회 55
날짜 21:04
|
|
양말 도둑
추천 0
조회 43
날짜 21:04
|
|
室町殿
추천 1
조회 25
날짜 21:04
|
|
Starshiptostars
추천 4
조회 71
날짜 21:04
|
|
Nuka-World
추천 0
조회 53
날짜 21:04
|
|
StarWorld
추천 3
조회 43
날짜 21:04
|
|
로제커엽타
추천 0
조회 34
날짜 21:04
|
|
그날은 온다
추천 1
조회 107
날짜 21:04
|
|
나도건프라
추천 4
조회 68
날짜 21:03
|
|
아니라고는할수없지
추천 0
조회 22
날짜 21:04
|
|
아쿠시즈교구장
추천 0
조회 27
날짜 21:04
|
|
RORDs
추천 0
조회 62
날짜 21:03
|
직업전용무기인셈이라 그럴거면 타직종착용불가로 하는게 심플하지
아 무기에만 적용할거면 무조건 전용템이 낫긴 하겠다
특성으로 클래스별 가중치를 주면? 레인저가 민첩에 2포인트를 찍으면 1포인트 추가로 올른다던가
아 그냥 영향력 가중을 직업별 특성이나 스킬로 따로 빼두라고? 그것도 괜찮은 것 같다
전사는 힘이 30정도씩 오를때마다 공격력이나 체력 보너스 법사는 지력이 30정도씩 오를때마다 마법공격력이나 약간의 보호막 보너스를 준다던지
대충 클래스 별로 다르게 두는게 답인가
그게 아니면 능력치 공통에 언제든 클래스 체인지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가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