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으는붕어빵
추천 0
조회 1
날짜 23:20
|
그냥남자사람
추천 0
조회 1
날짜 23:20
|
공룡쟝
추천 0
조회 2
날짜 23:20
|
토종산 펭귄
추천 0
조회 1
날짜 23:20
|
고추참치마요
추천 0
조회 3
날짜 23:20
|
mysticly
추천 0
조회 4
날짜 23:20
|
사쿠라이 모모카
추천 0
조회 9
날짜 23:20
|
유쿠루
추천 0
조회 7
날짜 23:20
|
책중독자改
추천 0
조회 8
날짜 23:20
|
국대생
추천 0
조회 25
날짜 23:19
|
뉴
추천 0
조회 17
날짜 23:19
|
루리웹-8443128793
추천 0
조회 10
날짜 23:19
|
토드하워드
추천 2
조회 55
날짜 23:19
|
GWAK P
추천 0
조회 22
날짜 23:19
|
모솔아1다 조지워싱턴
추천 0
조회 39
날짜 23:19
|
파넬
추천 0
조회 36
날짜 23:19
|
00-,.-00
추천 0
조회 13
날짜 23:19
|
루리웹-4486760517
추천 2
조회 65
날짜 23:19
|
아르하나즈
추천 1
조회 35
날짜 23:19
|
GARO☆
추천 1
조회 33
날짜 23:19
|
다피피
추천 0
조회 18
날짜 23:19
|
野うさぎ
추천 0
조회 12
날짜 23:19
|
스즈하라 루루
추천 1
조회 36
날짜 23:19
|
mysticly
추천 0
조회 9
날짜 23:19
|
0M0)
추천 0
조회 22
날짜 23:19
|
유메노 아카리
추천 0
조회 26
날짜 23:19
|
용사님
추천 0
조회 11
날짜 23:19
|
남동생은 날개가있었다
추천 0
조회 9
날짜 23:19
|
이름같은거 안정해도됨 막말로 포트폴리오라고 하거나 연습이라고 하거나 해도 상관없음
게임아트면 캐릭터 이름보다는 직업이나 컨셉, 역할이나 기믹등에 대한거가 더 중요하지 예)전사A(#여자, #용병, #물리, #검, #스피드, #화려함, #번개이펙트) 이름은 실무에서 기획서 나와도 시큰둥하거든 언제 막 바꿀지 모르는 거라서
그레서 제목을 scout & combat agent 라고 지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