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 차 모서리 각진거 보면 볼때마다 마음이 매우 불편함
1톤 넘는 차로 시속 80 찍으면서 저 모서리로 사람 받으면
날아가는게 아니라 잘림
누가 저게 전면이 아니니까 괜찮아 그러던데
사이드로도 사람 받고, 그리고 전면에 받혀서 팔다리가 사이드에 팔랑거려서 치는경우 많다고
심하게 각진 디자인 안하는 이유가 있는데 참
그건 테슬라 대인사고 0 찍고 나서 할 얘기라고 생각함.
다시 말하지만 안전 관련 요소는 만약의 만약까지 고려해야 하는데 저거는 그거를 대놓고 역행하고 있음.
제동보호 발전에 기대도 된다면 abs 차는 비abs 시절보다 더 각져도 된다는 얘긴데 실제로는 반대로 흘러갔음.
당연하다면 당연한게 아직 싸이버는 평가 못함.
근데 차량 설계 철학이라던가 안전장치, 시스템이 테슬라 기본사양은 싸이버도 가져간거라 기존과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거지..
그래서 안전평가 항목보면 테슬라 시리즈 들은 보행자 보호점수등이 다른 회사들 차량보다 좋거든..
이건 전기차들도 상황은 비슷함. 심지어 중국제 전기차들도..
근데 저리 반사가 심한 놈이 공도 달리면 빛 테러범 될거 같은데 갠춘한가?
ㅅㅂ 야밤에 전조등 반사되는거 보는 주변운전자들 끔찍할듯
저 세끼 테러무기 만드네...?
미국은 도색쪽 법이 되게 허벌인편이라 별로 문제없을거같긴함
그라인더 나왔죠. 작업은 끝난 거나 다름없습니다.
와! 광학미채!
뭔가 대단한거같지만 고운 사포질했습니다
와! 광학미채!
저 세끼 테러무기 만드네...?
와 레전드네요..
근데 저리 반사가 심한 놈이 공도 달리면 빛 테러범 될거 같은데 갠춘한가?
쿠미로미
미국은 도색쪽 법이 되게 허벌인편이라 별로 문제없을거같긴함
하긴 별 말도 안되는 마개조 차량도 돌아다니는 곳이니...
크롬도색도 사실 흔하자너ㅋㅋㅋ
미국은 의외로 튜닝 관련으론 엄청나게 관대함 ... 판때기 번쩍이는걸론 신경도 안 쓸듯
그릉가...!
저 차 자체가 불법인 나라들도 있는데 미국은 잘만 팔고 있음. 미국 차 관련 법들 ???스러운것들 많음 ㅋㅋ
대낮에 햇볓 직빵으로 맞으면 움직이는 섬광탄이자너 ㅋㅋㄱㅋㅋ
우리나라도 크롬랩핑한 차들이 돌아다니긴 함롬랩핑한 차들이 돌아다니긴 함 검사 통과는 되는건지 몰라도
반대로 우리나라같이 썬팅하고 돌아다니면 경찰이 이놈함
낭만이긴 하다 경찰이 잡아갈거 같지만
ㅅㅂ 야밤에 전조등 반사되는거 보는 주변운전자들 끔찍할듯
악 내눈
그라인더 나왔죠. 작업은 끝난 거나 다름없습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아메리카
야하죠?
사포가 아닌 그라인더라니. 이러면 낭만은 다 죽은거나 마찬가지죠.
한여름에 달리면 거의 실명당할 거 같은데 ㅋㅋㅋ
??? : 태양권!!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반사광에 화재나겠는데 ㅋㅋ
테평ㅋㅋㅋㅋㅋ
이야~ 크롬 도색 사이버트럭을 만들었네.
이건 주차장에만 세워놔도 위험하겠는데
뭘 하면 저렇게 되나?
루리웹-4040668736
뭔가 대단한거같지만 고운 사포질했습니다
연마기 성능 끝장나네
전에 포터2 후방 유리에 은박 씌운 차량을 본 적 있는데, 뒤에 따라가는데 눈이 부셔서 사고가 날 뻔 했습니다. 저건 도로 위를 돌아다니는 흉기죠.
https://youtu.be/qEpDYEBS04A 영상 보면 생각보단 조금 덜한거 같기도?
야간에도 상향등?이 매우 눈부신것...
켁 마스크도 없이 저걸 갈다니;;^
저게 스댕인데도 무광으로 나온게 스뎅 얼룩이란게 한번 지면 죽어도 안지워져서 그런건데..
그리고 저거 어쨌든 온갖 코팅 다 해놓은건데 저래 다 깎으면 그것도 다 날아갔을거 ㅋㅋㅋ
매직미러
아, 샤이니 앤 크롬! 위트니스 미~!
근데 저렇게 하면 차 매일 닦아야 함.
급가속 성능 좋은 차에 라운딩곡선 하나도 없는 흉기같은 차를 만든거부터가 사고 나면 사람 죽이라고 만든 차임.
긴급제동 있으면 인사 대물 사고가 완전히 없어짐? 모든 안전기준은 만약의 만약의 만약을 대비하게 흘러왔는데 저거는 그 방향을 대놓고 인기빨로 역행하는 차임.
그래서 못파는 나라도 많잖아.
그건 전기차 억까에 가깝고 실제로는 보행자 보호능력이 전기차가 좋은편. 특히 테슬라는 항상 평가 점수가 높게 나옴.
사실 저 차 모서리 각진거 보면 볼때마다 마음이 매우 불편함 1톤 넘는 차로 시속 80 찍으면서 저 모서리로 사람 받으면 날아가는게 아니라 잘림 누가 저게 전면이 아니니까 괜찮아 그러던데 사이드로도 사람 받고, 그리고 전면에 받혀서 팔다리가 사이드에 팔랑거려서 치는경우 많다고 심하게 각진 디자인 안하는 이유가 있는데 참
그건 테슬라 대인사고 0 찍고 나서 할 얘기라고 생각함. 다시 말하지만 안전 관련 요소는 만약의 만약까지 고려해야 하는데 저거는 그거를 대놓고 역행하고 있음. 제동보호 발전에 기대도 된다면 abs 차는 비abs 시절보다 더 각져도 된다는 얘긴데 실제로는 반대로 흘러갔음.
안전에 만전을 기하자 이런건 당연한 얘기니 반대는 안하는대 전기차가 보행자 보호능력이 좋다는거랑 뭔 상관임? 이미 안전평가협회에서 안전하다고 평가 했는데.. 설마 저 협회도 모르는 결함을 알고 있어서 하는 얘기임?
저 사람은 '사이버 트럭' 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테슬라' 에 대한 평가를 가져오는 건 의미 없지 않음?
당연하다면 당연한게 아직 싸이버는 평가 못함. 근데 차량 설계 철학이라던가 안전장치, 시스템이 테슬라 기본사양은 싸이버도 가져간거라 기존과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거지.. 그래서 안전평가 항목보면 테슬라 시리즈 들은 보행자 보호점수등이 다른 회사들 차량보다 좋거든.. 이건 전기차들도 상황은 비슷함. 심지어 중국제 전기차들도..
근데 외관이 전혀 다르잖아. 저 사람도 그걸 지적하는 거고. 심지어 저 사람의 댓글에는 전기차 라는 단어는 하나도 안 나왔는데
이게 그 원더우먼의 투명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