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루에만 주차중인 아이오닉, 벤츠 둘다 탔음.벤츠는 조기진압아이오닉은 옆 주차된 차량 2대 끌고 감; n
일렉트로닉 ㅅㅅ!
그럼 테슬라가 답이네
답아닌데 https://www.chosun.com/economy/auto/2023/01/08/FWJK6N7RVRCHPPED3TBOIRSFV4/?outputType=amp 테슬라든 전기차든 내연차든 모두다 탐
둘다 충전중이였는데 충전시설에 좀더 소방강화해야하는거아닌지 각벽을 세운다던가
지상화 말곤 딱히..
과충전 방지 장치 없는 충전기가 많다던데 충전중 화재 발생이면 그쪽문제 일수도
전기차 충전기가 과충전 방지를 한다는 언플은 전기차 내의 BMS 정보를 받아서 충전기와 연결된 환경부 빅데이터센터(가칭) 에서 분석한 다음, 충전기 내 PLC를 통해 충전을 끊겠다는 소리인데 이미 차량 내에 관리시스템이 있는데 그걸 무시하고 충전기에서 끊겠다는 소리고 차량마다 배터리 관리가 다른데 공무원 용역 업체가 전국의 전기차를 관리한다? 뻘소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