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0
|
0
|
7
15:38
|
Maggeett
|
0
|
0
|
16
15:38
|
이토 시즈카
|
|
0
|
0
|
10
15:38
|
AceSaga
|
1
|
0
|
9
15:38
|
루리웹-17397197
|
|
|
0
|
0
|
15
15:38
|
보리로지은밥
|
0
|
0
|
16
15:38
|
ㅈㄴㄱㄲㅈㄱㄴ
|
|
|
0
|
0
|
20
15:38
|
다크엘프의인격슬라임은초코맛
|
0
|
2
|
23
15:38
|
루리웹-8687782345
|
0
|
0
|
28
15:38
|
참사관[Counsellor]
|
|
1
|
0
|
26
15:37
|
초고속즉시강등머신
|
1
|
0
|
45
15:37
|
티모시 맥기
|
0
|
0
|
22
15:37
|
Meisterschale
|
0
|
0
|
32
15:37
|
개쫄보겁쟁이어그로바보새끼
|
|
|
3
|
0
|
109
15:37
|
BeWith
|
2
|
1
|
67
15:37
|
맨하탄 카페
|
|
|
0
|
0
|
51
15:37
|
Meisterschale
|
누가 케이랫는데 ㅋㅋ
돈까스주먹ㄷㄷ
무다무다무담다 무다
기존에 보던 연출보다 훨씬 심삼하네, 주먹이라서?
얘 초창기에 A급 찌라시 있던 캐릭터라 ㅋㅋㅋ 생각보다 별로 느낌이 있긴 해
남캐라
청의랑 비슷할거 같은데 그냥 영상만 보면 휘적휘적 같지만 실제 게임에서 보면 끊어지는 타이밍과 다른 모션과의 연결 때문에 타격감이 좋아지는것
센스가 없네... 캐릭터가 몹한테 더 바짝 붙도록 했어야지...
그리고 저 이펙트는 뒤집어서 몹의 몸 뒤쪽으로 충격이 관통된다는 느낌으로 넣는게 훨 나을듯
뭔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주먹만 저렇지 나머지모션은 그래도 괜찮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