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0
|
0
|
6
15:53
|
저는 정상인입니다
|
|
0
|
0
|
12
15:53
|
카나데짱좋아
|
|
0
|
0
|
29
15:52
|
자연사를권장👻
|
0
|
0
|
14
15:52
|
코가네이니코
|
0
|
0
|
11
15:52
|
루리웹-6441140856
|
|
|
|
1
|
1
|
106
15:51
|
보추의칼날
|
3
|
5
|
104
15:51
|
고구마버블티
|
2
|
3
|
99
15:51
|
자연사를권장👻
|
1
|
2
|
82
15:51
|
스키피오 아프리카누스
|
|
|
0
|
6
|
261
15:50
|
고구마버블티
|
20
|
15
|
2595
15:50
|
살아있는성인
|
|
12
|
9
|
579
15:49
|
커피성애자
|
1
|
4
|
103
15:49
|
라이프쪽쪽기간트
|
|
40
|
14
|
1505
15:48
|
우용곡
|
2
|
3
|
56
15:48
|
루리웹-2809288201
|
2
|
1
|
229
15:48
|
루리웹-17397197
|
1
|
1
|
64
15:48
|
거유폭유감별사
|
4
|
1
|
88
15:48
|
Nodata✨
|
|
누가 케이랫는데 ㅋㅋ
돈까스주먹ㄷㄷ
무다무다무담다 무다
기존에 보던 연출보다 훨씬 심삼하네, 주먹이라서?
얘 초창기에 A급 찌라시 있던 캐릭터라 ㅋㅋㅋ 생각보다 별로 느낌이 있긴 해
남캐라
청의랑 비슷할거 같은데 그냥 영상만 보면 휘적휘적 같지만 실제 게임에서 보면 끊어지는 타이밍과 다른 모션과의 연결 때문에 타격감이 좋아지는것
센스가 없네... 캐릭터가 몹한테 더 바짝 붙도록 했어야지...
그리고 저 이펙트는 뒤집어서 몹의 몸 뒤쪽으로 충격이 관통된다는 느낌으로 넣는게 훨 나을듯
뭔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주먹만 저렇지 나머지모션은 그래도 괜찮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