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
0
|
5
22:22
|
Windows11
|
|
|
0
|
0
|
5
22:22
|
야옹야옹야옹냥
|
0
|
0
|
18
22:22
|
강등먹여드림
|
|
0
|
0
|
33
22:22
|
aqua siesta
|
0
|
0
|
13
22:22
|
레지옹 도뇌르
|
|
|
|
0
|
0
|
30
22:22
|
샤아WAAAGH나블
|
|
0
|
0
|
22
22:22
|
루리웹-1543023300
|
|
2
|
0
|
69
22:22
|
ꉂꉂ(ᵔᗜᵔ *)
|
0
|
0
|
11
22:22
|
루리웹-9116069340
|
0
|
0
|
59
22:22
|
01964351-웹리루
|
|
|
|
1
|
0
|
25
22:21
|
고독한게이(머)
|
|
|
|
3
|
0
|
104
22:21
|
루리웹-2292235296
|
2
|
4
|
108
22:21
|
한우대창낙지덮밥
|
1
|
1
|
66
22:21
|
겨울엔감귤이지
|
원신 주전자처럼 차원문으로 줄 것 같은데
본인종족대도시만 지을수있다
와 씨 타우렌.......
5. 파판처럼 지을수 있는 주거구역이 따로 있다
어...폴아웃 76처럼?
엘더스크롤 온라인처럼만 나오면 개쩔텐데 그정도는 아닐듯
기껏해야 작은 집이나 큰집 정도 사이즈 던져주고 뭐 이거저거 채우게 시키겠지
각잡고 나온다면 스카이림이나 gta식으로 도시마다 골드로 구매 가능한 집들을 추가하는게 무난함 몇몇 집터는 대도시가 아닌 한적한 곳에 있고 또 어떤집은 차원의 틈에 있어서 죽기 차원문처럼 들어왔던 위치를 기억하는 방식으로 나오면 좋고
https://www.potion.co.kr/wow_info/?q=YTox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bmode=view&idx=126790312&t=board 주둔지에서 얻은 가장 큰 교훈은 개인 인스턴스 환경을 갖는 것이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이는 세계의 사회적인 경험을 떨어뜨렸습니다. 플레이어 하우징에 대한 블리자드의 목표는 사회적으로 느껴지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