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시동 걸고 5분 동안은 1,400 RPM 정도
신호 걸렸다가 출발할 땐 1,700~2,000 정도
언덕에선 3,000 정도
뭐 차 스펙 따라 별로 의미 없을 수도 있는 수치지만 그냥 남들은 엑셀 얼마나 밟나 궁금해져서
난 시동 걸고 5분 동안은 1,400 RPM 정도
신호 걸렸다가 출발할 땐 1,700~2,000 정도
언덕에선 3,000 정도
뭐 차 스펙 따라 별로 의미 없을 수도 있는 수치지만 그냥 남들은 엑셀 얼마나 밟나 궁금해져서
그거 배기량 차이때매 진짜 의미없음 경차면 언덕에서 5000은 처야 할수도 일고 대형차면 2000으로도 편하게 오를수도 있고
1700~ 2000
비슷하구만
그거 배기량 차이때매 진짜 의미없음 경차면 언덕에서 5000은 처야 할수도 일고 대형차면 2000으로도 편하게 오를수도 있고
그렇긴 하지 나도 모닝 탈땐 걍 풀악셀이었는데 지금 차는 풀악셀 한번도 안 밟아봄
3500까진 쓰는듯 레이는 4000까지
아 생각해보니 나도 추월할땐 3,500 ~ 4,000 쓰긴 하는구나
끼요오오옷
k5 시내주행은 2000이하 언덕은 2~3천 고속도로 2000~2200쯤 되는거같음
준중형~중형이면 그정도가 역시 무난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