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아니 언리얼 4를 썼으면서 최적화를 그렇게 조져먹었다고?
생각해보니 퍼디도 언리얼 5인데 나름 최저사양 방어는 높은거 생각하면 그냥 조진거인가 아니면 엔진문제인지 애매하긴 하네
언 5 게임들 모조리 최적화 조지는거 보면 최적화에 부적합한거 같음
개발기간이 기존보다 짧게해서 끝냈다라는 소리를 당당하게 인터뷰하는거보고 최적화는 포기했구나 생각밖에 안들더라
생각해보니 퍼디도 언리얼 5인데 나름 최저사양 방어는 높은거 생각하면 그냥 조진거인가 아니면 엔진문제인지 애매하긴 하네
걍 조진거지 엔진은 죄가없어
한국게임이 최적화는 잘해...
어느정도 역량차이
?????????언4였다고??????????
이새낀 왜 4인데도 최적화가 그따구냐
폴른 오더도 좀 발적화이긴 했지만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엔진 바꾼 것도 아닌데 왜 갑자기 발적화에서 개적화가 되는건데
언리얼5 최적화 안좋음?
파랑량
언 5 게임들 모조리 최적화 조지는거 보면 최적화에 부적합한거 같음
최적화 기술 자체는 거의 혁신적인 수준으로 발전하긴 했음. 나나이트, 5.5에서 나온 메가 라이트, HLOD(이건 언리얼 5 이전에도 있었지만) 등등.. 걍 최적화 자체를 개발사에서 조진 게 아닌가 싶음.
개발기간이 기존보다 짧게해서 끝냈다라는 소리를 당당하게 인터뷰하는거보고 최적화는 포기했구나 생각밖에 안들더라
포트나이트 보면 언리얼 5가 최적화가 더 좋긴 함 물론 에픽도 5 도입 초기에 찐빠를 낼 정도로 최적화 끌어내기가 쉽지 않긴 하지만
코보 행성오면 프레임 급락하는 미친겜 대체 어떻게 만든거냐고..
언리얼 4 마지막인 4.27이 나온게 4년전인데 4.26을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