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문제가 컸다고 하긴 하더라. 그래픽 로드한 거에 버그가 걸려서, 제때 불러오지 못해서 생긴 문제였다고.
이걸로 밈 이 되었으니 안써먹긴 아쉽고 실제로 이런 비슷한 느낌의 악세같은거 내주지 않을려나 ㅋㅋ
2월 오베는 최적화 반영 안 됐으니 또 볼 수 있겠군
버그 패치조차 안했음 다시 볼 수는 있을 듯ㅋㅋㅋㅋㅋㅋ
대충 아이루 시점 몬스터를 보고 그린 그림
가까운 거리랑 먼 거리랑 거리 단계에 따라 디테일을 놔눠서 멀리 있으면 폴리곤 수랑 텍스쳐 해상도 줄이고 가까이 있으면 높아지는 기능을 LOD(level of detail)라고 하는데 몬헌 와일즈 정도의 극단적인 폴리곤 줄임은 아니지만 다른 게임에서도 흔히 발생하는 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