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겜들에서 씹고 뜯고 맛보기 시작하니까 욕 오지게 먹게되네 ㅋㅋㅋㅋ 걍 일직선게임 최적화 엔진인건가
게임 엔진 자체가 바하 만들려고 만들었던거니까 아무래도 큰 맵을 다 구현할려고 하면 문제가 여기저기 터져나오는 듯
엔진자체보다는 그냥 캡콤이 욕심+어차피 니네 사잖아~ 이 마인드가 겹친거 같음 오픈월드게임은 어떤 엔진이든 최적화 신경을 일직선게임보다 많이 써야함
그나마 몬헌 라이즈가 스위치 그래픽으로 선방쳐서 그렇지 나머지는 ..
바하겜 같은곳에선 완벽한 엔진이 맞는데 오픈월드는 아인거같음
일단 오픈월드에 맞는 게임 엔진은 아닌거같음
오픈월드 만들게 아닌걸로 굳이 하려하니 문제지... 드래곤즈 도그마2에서 손절 쳤어야 한걸...
세이브파일 많아지면 초기로딩 엄청 길어지는 현상도 있지 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