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세이비어)도자기겜에 대해 어떻게 해야 좋을지 고민한 흔적이 별로 안보인다
파워프로는 안해봤지만
도자기겜중엔 말딸 학마 스텔라소라를 하고 있는데 여긴 스탯을 어떻게 처리할지,
도자기를 어떤식으로 굽게 할지에 대한 철학이 그래도 들어가 있음
레벨 디자인을 진짜 고심해서 만든 느낌이라면
스타세이비어는 그냥 만들어놓고 알아서 굴러가겠지 하는 느낌
육성에 효명이랑 효저를 쪼개서 넣어두고 속도랑 치명 관련 스탯은 장비로 따로 뺌
올리는 5개 스탯이 공 체 방 효명 효저 인데 이게 맞나 싶을정도
효명 필요 없는 딜러면 육성에 개입되는 딜관련 스탯은 공격력밖에 없음
잠재력으로 올라가는 스탯도 쥐꼬리만큼이고
1% 2% 이런식으로 컨트롤 할거면 인플레 철저하게 잡고 전 캐릭터 스탯분배 진짜 세심하게 해야 가능한데 그게 될까?
방치형 + 파워프로식 육성은 흥미로운 주제였고
잘 만들었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게임 될 거 같아서 패키지는 일단 지르고 시작해봤는데
하면 할수록 짜치는 포인트들이 너무 튀어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