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이 유저 스트레스를 이유로 진짜 삭제한것(feat.짹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옛날 잭스에게는 반격스킬에 일정확률로 적의 평타를 회피하는 패시브가 달려 있었다.
E- 반격패시브형태: 강화효과: 회피율 증가(10/12/14/16/18%)액티브데미지: 80/100/120/140/160(+0.6주문력)-마법 피해
소비마나: 60쿨타임: 5사정거리: 400
형태: 조건발동/주변 범위 피해효과: 주변 적을 기절(1초)
스킬 설명: 잭스가 적의 공격을 회피하면
사용 가능한 스킬이 된다.
그리고 그당시 회피율이 붙어있던 닌탑을 신으면 잭스의 회피율은 40%.
회피룬 +닌자의 신발로 약 40퍼 확률로 평타를 다피해버리니 당시 잭스는 맞다이에서는 ㄹㅇ 패왕 이었는데
라이엇은 무작위성이 너무심해 신뢰할 수 없는 스킬이라며 리메이크로 패시브 에있던 회피를 삭제하며리그오브레전드에서 회피를 삭제해버린다....
이는 지금도 나름 유지하려고 하는 라이엇의 철학인'어떤 플레이에도 대처 가능한 여지가 있을것' 이 이유였을것이다.
라이엇이 왜 회피를 삭제하기로 결정 했는지는 간단한 짤로 이해해보자.
특성을 찍어 회피확률이 75%가되버린 영웅이
기적의 회피를 통해 이길수 없을꺼 같은 싸움을 뒤집어버리는 상황.
이걸 어떻게 알고 대체하냐고 ㅋㅋㅋㅋ
물론 해내면 로망이지
ㅆㅂ라는 이유로
도타는 아직도 말도안되는거같은 빌드를 여전히 두고있다ㅋㅋㅋ
한방에 한놈씩뒤지는데 대처는 무슨대처요ㅋㅋㅋ
